이제 남은거라고는 빨리 극단적인 선택을 해서 눈을 감고 싶은 생각 뿐..

 

시간을 되돌릴수만 있다면 그때 조금만 잘 대처해서 그지경까지 가서 사이트가 결코 망하지 않게 했을텐데...

 

어떻게든 문제점을 바로잡았을텐데....

 

 

  • ?

    건강도 안좋나요? 건강 문제없다면 다시 일어서면 됩니다. 여기 계신분들은 님보다 더큰 좌절을 겪고 더많은 노력을 하신분들이 많아요. 그런 푸념하는건 낭비에요.

  • profile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사이트는 사이트일 뿐입니다~ 과장으로라도 극단적인 선택이니 이런 생각인들 하지 마세요. 하루에도 수많은 사이트가 새로 생기고 망하고 합니다. 기회는 계속 있어요.

     

    학교 친구들, 직장 동료들, 사이트 유저들, 모두 그 당시에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관계처럼 보이겠지만, 시간이 지나고 되돌아보면 대체 왜 내가 그 관계를 목숨걸고 지키려 했나 스스로 현타가 오곤 합니다. 그만큼 중요한 것이 아니었는데 말이죠.

  • profile

    아무리 힘들고 괴로운 일 있어도
    세월이 흐른 뒤에는
    지난 일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느껴질때가 많아요.

    이 세상엔 사이트보다 더 중요한 일들도 많은데...
    마음 힘든 일 있을땐 스스로 잘 극복하고
    그로 인해 더욱 마음 강한 사람이 되고

    그 정신으로 더욱 힘내서 열심히 살아가세요. 

  • ?

    100명과 달리기 해서 10등 안에 들 자신이 있으신가요?
    또는 공부해서 100명 중에 10등 안에 드는게 쉬운 일일까요?
    사이트는 100개 중에 제대로 돌아가는게 1% 미만이니 사이트보다 차라리 위의 두 가지가 10배는 더 쉬울 겁니다.
    님의 글은 "내가 100명중에 1등을 못 했다니. 더 이상 아무 기회도 없고 할 일도 없을거야" 이렇게 말씀하신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그리고 (이 말에 동의하실진 모르겠지만) 현실적으로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워 그 와중에 실패를 배움과 발전의 기회로 여기라고, 그것이 성공으로 가는 길이라고 chatgpt 는 말합니다.
    제 생각은 충분히 전달 되었을거라 생각되어 이만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