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토픽게시판

금요일 저녁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너무 조마조마하게 참으면서 가다가 도저히 못 참겠어서 유대인 고등학교 담벼락 모퉁이에 가서 해결을 

 

보고 집으로 돌아 왔는데 반바지를 입었던지라 오른쪽 다리 아홉 군데, 그리고 왼쪽 다리는 여섯군데로 모기들이 떼로 저를 열렬히 반겼더

 

라구요. 극심한 가려움에 임시로 향수 뿌려주고 참으려 했지만 좀 지나니 모기에 물린 곳곳이 막 붓기 시작하고 가려움이 아닌 통증으로 번

 

지더라구요. 좀 지나면 괜찮겠지 하고 그냥 샤워를 마치고 잠들어 이튿날 깨어나 보니 다리가 뻐근하고 그리고 모기에 물린 곳은 화끈거리

 

며 쑤시고 아프더라구요. 안되겠다싶어서 근처 CVS[식품/약품/생활용품등 종합 매장]에 가서 모기한테 물려서 너무 아픈데 좀 낫게 하는 

 

연고가 없냐고 물었더니 itchy relief cream [가려움 완화 크림?]을 안내해주길래 통증을 완화할 수 있냐고 물었더니 아마도 ~ 라고 해서 

 

급한 불을 끄는 심정으로 사서 바로 그자리에서 발랐죠... ... 

 

근데 여전히 바르고 발라도 계속 아픈거에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 보니 밤새 모기물린데를 긁었는지 피부가 까지고 그리고 다른 물린 

 

곳은 정말 피부가 붉게 부어오르고 심지어 터치만 해도 통증이 심하네요... ... 

 

괜히 노상방뇨를 했다가 이 뭔 개 고생인지 .. 내일은 병원에 가봐야 겠어요 ㅠㅠ 

 

오늘의 교훈: 아무리 급해도 풀들이 무성한 곳에서 소변보지 말자 !!!  미국 모기한테 물리면 개고생한다 !!! 

 

천만다행인건 다리만 물리고 기타 중요한 부의는 안 물린것입니다 ㅠㅠ 

글쓴이 RayHur

profile
Being Different Is Okay To Me ...
  • ?
    피부과 가세요. 알레르기 반응에 염증 반응을 쉽게 생각 하시면 안됩니다.
  • ? profile
    그러게요... 여태 살면서 모기한테 물려도 이렇게 고생한적이 없는데 ... 내일은 병원에 가봐야 겠네요
  • profile
    노상방뇨 벌금 냈다 생각하세요. 세상에 공짜는 없어요. 방뇨하는 순간은 희열을 느끼셨을꺼 아닙니까... 시워....ㄴ 하다. ㅋㅋㅋ
  • profile profile
    ㅠㅠ 내일 병원을 가봐야 할것 같네요
  • profile profile
    헛..... 배보다 배꼽이...
    생각보다 심각한가보군요. 농담.. 죄송합니다.
  • profile profile
    ㅋㅋㅋ 결국 병원 갔는데 라인이 ~~~ 완전 길어서 근처 약국에 가서 증상을 얘기했더니 대수가 아니라는듯 그냥 연고 하나 주면서 바르고 긁지 말라 ~ 손에 세균이 많으니깐 ~~ -__- 암튼 연고 바르고 한번 지켜볼려구요. 근데 어제까지만해도 완전 부었던 종아리가 좀 나아진거 같아요
  • profile
    기타 중요한 부위에 물려서 그부분이 부어 올랐다가 그대로 굳어진.... 그런 만화가 있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만....
  • profile profile
    네???? 헐 ~~!!!
  • profile profile
    그건 좋은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 ?
    저도 한달전쯤 테니스 치다가 잠시 쉬는 시간에 모기한테 3방 물렸는데 동일한 증상이었습니다.
    모기한테 물렸는데 근육통이 올정도여서 병원가봐야 하나 하고 걱정을 좀 하긴 했는데, 한 2틀 지나니 사그러 들고 괜찮아지긴 했습니다.
    모기에 물렸는데 물린 부위 주위가 벌겋게 바뀌면서 가렵고 통증까지 있어서 좀 당황스럽긴 했었죠.

    저는 병원 안가고 그냥 버물리 바르고 말았네요. ^^
  • ? profile
    친구가 그러는데 미국모기한테 잘못 물렸다간 생명이 위험할 수도 있대요. 괜히 막 변종모기 관련된 호러무비가 나오는게 아니네요.
  • ?
    저도 무릎 모기 한방 물렸는데 근육통 오고 가렵고...지금 일주일 지났는데 미세하게 가려워요..
  • ? profile
    미국모기랑 한국모기 차원이 다르다네요 ㅠㅠ
  • profile
    저도 자고 일어났더니 사타구니 부근... 핀포인트는 아니고, 허벅지 안쪽에 모기가 3방 정도 물어서 엄청 고생했습니다ㅠㅠ
    과장 아주 조금 보태서(손가락 2개정도) 허벅지에 팔뚝 하나 합쳐놓은 정도로 부어오르더라구요ㅠ
    코로나 때문에 병원 가기도 애매하고, 결국 혼자서 끙끙 앓다가 1주일 정도 지나니까 가라앉기 시작하더랍니다.

    후... 모기.... 찢어버릴 모...기.....
  • profile profile
    전 방에는 모기가 없는데 밖에서 괜히 노상방뇨를 해서는 모기들한테 헌혈하고 격한 환영식을 받았으니 ㅠㅠ 여기 모기는 진짜 무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