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2
CMS Rhymix 2.x

 api 쪽에서 img 경로를 받아서 출력을 해주는데 100개가 안되는데요.

 

순서대로 출력을 하다 보면 

 

Failed to load resource: net::ERR_HTTP2_PROTOCOL_ERROR

위 문제로 이미지가 뜨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api 는 쿠팡 쪽 서버입니다.

 

이미지의 경로만  json으로 던져주고 데이터를 다 받은 다음

스킨에서 출력하는거구요.

 

이미지들이  쿠팡 cdn 서버에 위치한 것 같습니다. 이미지들 ip들이 제각각인거 같아요.

 

브라우저에서 몇번 반복해서 페이지 새로고침하면 이미지를 다 출력하긴 하는데 처음 접속할때 중간 이후부터 출력이 안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저희집 인터넷 환경이 여락한데 이런 경우 발생하네요. 보통의 인터넷 회선의 경우는 빠르게 처리가 되어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가 봅니다.

 

그래도 회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싶긴 하네요.

 

 

위젯에서  api에 요청해서 json으로 받은 이미지 경로를 브라우저에 그대로 출력해주는 작업입니다.

  • profile
    쿠팡 서버쪽 문제이므로 이미지를 재업로드하지 않는 한(물론 이경우 이미지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별다른 해결 방법은 없습니다.
  • profile profile
    네. 검색도 해보고 검토를 해보니 어차피 저희 서버에서 보내주는 이미지가 아니라 제가 할 수 있는게 이미지 재가공 말고는 없는 것 같더라구요. 뭐 별로 빠르지 않은 스마트폰 4G 의 인터넷 품질이면 문제가 안생기네요. 저희집 유선 인터넷이 워낙 속도와 품질이 떨어져서 자주 발생하지만 일단 시간을 두고 해결이 가능한 방법이 있다면 적용해 봐야겠습니다.

    api측에서 제공하고 활용하라고 하는 이미지라 저작권 이미지는 문제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