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학생때 부터 사용하기 시작해서 지인들 홈페이지도 미리내 추천 하면서 사용해 왔는데, 지금까지 이런 식으로 서비스 엉망 이었던 적이 없었습니다.
작년 까지만 해도 문의에 대응하는 속도도 빨랐고 답변도 명확 했습니다. 그래서 타운에 호스팅 비교글 적을때도 미리내 최대 장점을 답변이 빠르다고 이야기 했었죠. 
최근 미리내는 답변도 오래 걸리고 주간 이후 답변은 다음 날 처리 하는 식으로 변경 됐습니다. 답변도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올해 1월 부터 사용중인 홈페이지와 지인들 홈페이지에서 발생하는 접속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있습니다.
업체에서 이야기 하는 핑계야 다양 하겠지만, 결론적으로 호스팅 서버 문제죠.
일정 품질을 제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루 300~500 사이 방문자 나오는 홈페이지가 1월 부터 대부분 40을 넘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정 서버 문제라 해서 다른 서버로 이전 시켜도 다시 접속 문제가 발생하고, 해당 서버 사용하는 다른 홈페이지들도 같은 문제가 발생하고 해서 한달 내 14일 정도만 정상 사용 가능한 상태 입니다.

다음 달 제 홈페이지와 지인들 홈페이지 모두 카페24와 후이즈로 이전 할 생각 입니다.
 

  • profile
    미리내 호스팅 요즘 서버속도는 빠른가요?
  • profile profile
    간단한 업데이트나 모듈 설치 정도 관리해 주는 지인들 홈페이지 21개가 미리내 호스팅 서버 7개로 나눠져 이용중입니다. 카페24에 3개, 후이즈에 4개 사용중이구요.
    예전 부터 미리내 호스팅 서버는 카페24나 후이즈에 비해 느린 편이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더 느립니다. 접속 자체가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profile profile
    아 제가 생각하고 있던 것이 맞았군요.

    다른 서비스들보다 좀 느리거나 그럴텐데 왜 거기를 이용하고 계신가 해서 의아했거든요.

    속도가 빨라졌다거나 그런 특별한 경우가 있는거 아닌가 싶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