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늦게까지 해당업체와 마무리했습니다.
상대측에서 사과를하네요 그렇게 하면 안되는줄 몰랐다나...
담당직원과 직접 통화해보니 네이버 카페, 블로그만 하던것 같은데 쇼핑몰쪽은 어떻게 돌아가나 몰랐다고합니다.
먼저 쇼핑몰을 당분간 운영중지하겠으며 피해본 부분 보상처리에 대해서 말씀하시더군요.
일단 저희 사장님께서는 법적처리는 안하시겠다 하십니다.(귀찮고 그런거 신경쓰기 싫으시다고...)
그리고 제게 사과받고 간단히 끝내라 하시길래. 사장님, 직원분 자필 반성문 써서 우편으로 받고 끝낸다했습니다.
- A4용지 인쇄 기준 글씨 14포인트 이하
- 쓸데없는 공백 없이 빽빽하게 (빽빽이)
- 전체 내용의 30%를 사과의 말
- 60%를 앞으로 취할 행동
- 10%는 다시는반복하지 않겠다는 의지
- 표절하지말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