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서비스 하고 있는 모든 서비스는 이 기능을 통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기 티켓을 깃허브처럼 Open close 기능이 있는데 close 를 하더라도 고객님에게 이메일이 오게 되면 해당 티켓이 reopen 되어 열려있어서 다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각각 타입에 따라 중요도 설정과 태그나 등등 이런것들 구분해서 보는 것이 엉청 만족스러운 서비스입니다.
굳이 프로그래밍 관련 서비스가 아니더라도 뭐 쇼핑몰 물품같은거 파시는 분들 등등 이메일을 통해서 문의 주고 받는 경우가 많으신경우 이 기능을 통해서 구현해두시면 엉청 편리하게 고객님들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한번 서비스 론칭 고려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