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계정이었는데 비지니스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3개월에 4천얼마라길래 했더니

 

세상에 무려 6년이나 연장이 되어있네요;;;;

 

이건 아무리 생각해도 아닌듯 해서 문의해서 조치를 받으려고 했더니 예전과는 다르게 서포트 티켓을 날리는 곳이 사라져서 어떻게 해야되는지도 모르겠네요. 그냥 써도 상관 없다면 좋은거고 아니면 뭐 말아야죠;;

  • ?
    음 뭐 알아서 회수하지 않을까요? ㅋㅋ
  • profile
    호스팅어 아직도 이용하는 사람이 많은가요? 전 예전에 머지 디비에 테이블 머시기가 많다고 그냥 차단해 버리길래 그뒤로 호스팅어 어떠냐고 묻는 분들의 글에는 정말 도시락 싸들고 말리다시피 했어요.
  • profile ?
    요즘 유료플랜은 쓸만해져서 뭐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것 같던데욤 '무료'에 고품질을 바라는게 이상하긴 하다만...
  • profile ?
    이젠 무료서비스 폐지된지 오래라 예전 무료로 제공되던 플랜도 지금은 유료서비스인거고 유료를 쓴다면 보통은 무제한을 보고 가입하는분들이니까 예전처럼 서비스 품질에 문제가 있다는 글은 보기 힘들어질거 같네요.
  • ?
    https://xe1.xpressengine.com/hosting/23137906
  • ? profile
    이건 옛날글이고 호스팅어 이젠 무료가 아예 사라졌어요.
    근데 유료라고 좋을지는 미지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