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국내에서 활발하게 이용되는 제휴마케팅 업체가 링크프라이스 외 어떤 것들이 있나요 ??

 

클리앙에서 보니 쿠팡파트너스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 아마존 ? , 이베이 ?

 

 

cl.png

https://www.clien.net/service/board/jirum/13203491

 

 

회원이 올린 구매정보 게시글의 링크를 자동으로 제휴마케팅의 링크로 변환해 주고 있습니다. 

 - 사용자정의, 본문, 댓글 모두 적용되어야 하구요.

 - i 아이콘을 누르면 저렇게 안내가 나옵니다.

 

 

어떤 사이트는 링크 옆에 링크 클릭횟수를 제공하더군요. 이 기능이 들어가면 아마 모듈로 해야 할 것 같구요.

 

 

 

국내 쓸만한 제휴마케팅 업체가 무엇 무엇이 있을까요 ?

이 제휴업체 마케팅들에서 취급하는 쇼핑몰들 링크를 자동으로 변환해 주는 애드온 또는 모듈을 만들어주세요.

 

RXE용으로 제대로된게 만들어지면 사이트에서 어느정도 수익이 필요한 상황이 되면 많이들 사용할 것 같습니다.

 

이미 공개된 링크프라이스용은 여러 제휴업체를 고려하지 않은 것 같고 그리고 링크가 바로 제휴링크로 변하지 않고 한번 애드온이 변화하는 링크를 거치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더라구요.

 

 

http://piree.kr/sam/bbs/board.php?bo_table=piree_programs&wr_id=96

https://sir.kr/g5_plugin/2306

웹지기

profile
10년을 다루다 보니 이제 간단한 것도 만들고 커뮤니티 운영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려운 점이나 가지신 생각을 함께 소통해 보아요.
https://rxtip.kr/ 라이믹스 꿀팁
  • ?
    호오 신기하네요.
  • ? profile
    사실 홍보라는게 사이트에서는 정말 피로도를 증가시키는 것이라 관리자가 발생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이거 관리 안해주면 업자들이 홍보게시글 계속 여기저기 남기게 되니 말이죠.

    그래서 저희는 그렇게 관리만 하다가(업자들이 가입해서 글 쓸 엄두가 안나죠. 어차피 관리가 되는 사이트다 보니..) 그런데 회원들의 요구도 제법 있습니다.

    좋은거 어디서 샀는지 정보교환 등을 하고 싶은데 이게 결국 홍보와 한끝 차이라서요.
    결국 회원의 레벨과 활동내역을 기준으로 글 작성이 가능한(홍보를 위해 접근한 경우 글작성 X) 게시판 하나를 오늘 신설했습니다.

    여기서는 정말 활동했던 회원 그리고 현재 활동이 있는 회원들만 좋은 구매정보를 남길 수 있게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국내 쇼핑몰 링크가 많이 노출되게 될 것입니다.

    대표적으로 링크프라이스는 왠만한 쇼핑몰에 제휴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그래서 회원들은 편하게 구매정보 교환하고 운영자는 거기서 일부 링크에서는 사이트 수익원을 확보하는 것 입니다. 이 방식은 오래전부터 뽐뿌,클리앙 등에서 운영되어 왔던 것입니다.

    이러한 제휴마케팅 링크(관리자의 에필리에트 정보가 들어간)로 변환해주는 rxe 애드온이나 모듈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의견을 남겼습니다.

    사실 서드파티 장터에 "링크파라이스" 한정으로 동작하는 애드온이 있습니다만... 본문에 적은 문제점으로....
  • ?
    링크프라이스류의 사이트가 더 있나요?
  • ? profile
    쿠팡파트너스라고 쿠팡상품 링크 클릭하고 쿠팡으로 가서 구매가 이어지면 똑같이 수익이 발생하는 거로 보이네요. 제가 궁금해서 질문을 드린거구요.
  • profile
    https://xetown.com/thirdparties/737588
    있습니다 저도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 작동 잘합니다
    제휴사는 링크프라이스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머천트가 있을겁니다
    자동으로 링크주소를 변환해줍니다

    다만 제작자이신 @마시마로님하고는 연락이 잘안됩니다 ㅎㅎ..

    제가 몇가지 버그를 리포트 해놨는데
    1. 제휴승인이 나지 않은 머천트 사이트로의 이동 불가능 (이런 경우 예외처리 업데이트 예정)
    2. 예외도메인 설정이 확장변수에서 예외가 되지 않는점
    3. 댓글에서는 url이 자동으로 변환안되는점

    이정도만 수정되면 완벽할거 같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별도의 제휴사라 규칙이 다를겁니다
    저 애드온에서 추가해주면 될거 같은데 저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ㅠ
  • profile profile

    일단 주소가 2번 변경되는 점이 가장 맘에 안들고요. 나머지 제휴마케팅사도 함께 되는게 새로 만들어졌으면 해서 글을 남겼습니다.

     

    현재 가진 문제점도 꽤 중요하고 많네요.

  • profile profile
    음 기술적인 구현은 잘 모르겠지만 뽐뿌도 결국 한번 주소가 변환되서 나가더라구요
    내부적으로 글이나 댓글을 작성할때 아예 변경된 텍스트가 떠버리면 url주소 자체에 linkprice가 붙은체로 노출되서 유저입장에서는 거부감이 들거 같습니다
  • profile profile
    변경된 텍스트가 뜨지는 않구요. 보통은 클릭하면 제휴마케팅주소로 바뀝니다. 이건 어쩔수 없구요.
    지금 이용하시는 자료는 클릭하면 애드온이 처리하는 주소로 한번 바뀐 후 애드온에서 한번더 주소를 제휴마케팅주소로 바꿉니다. 추가로 한번 더 바꾸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