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ng

 

2.png

 

XE 타운에 경험치 Exp가 도입되었습니다. 그 결과 XE 타운에는 포인트와 경험치라는 두개 수치가 생겨났습니다. 꼭 게임을 연상시키는 이 수치들은 XE 타운에서의 여러분의 활동을 보여줄 것 입니다.

 

포인트는 다 아실것 같은 데... XE타운 활동으로 생기는 점수이죠.. 이 포인트는 화폐(무료)기능을 담고 있으며, 나중에 포인트를 이용하여 무언가를 구입할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이번에 굴러들어온 녀석!! 경험치는 [가입, 로그인, (댓)글 작성, 추천받음] 을 할 경우에만 포인트와 동시에 지급됩니다. 또한 포인트와 달리 (댓)글 삭제를 하지않는 한 절대 차감되지않습니다. 즉, XE 타운 활동을 나타내는 수치입니다. 따라서 경험치가 많을수록 XE 타운에서 오래도록 활동한 회원이 되는 것입니다. 덩달아 신뢰도도 높아지겠죠? 다 믿으면 안되지만, 오래활동한 사람일수록 왠지 믿음이 가는 게 사실이죠..

 

레벨도 경험치를 따라 오릅니다. 그러니까 레벨이 많아도 오래 활동한 회원인 것입니다. 경험치는 화폐로써의 기능은 전혀없기때문에 포인트처럼 거래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경험이 어디 돈주고, 산다고 사지나요?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포인트 : XE 타운에서 활동하면 적립됨. 화폐기능.
  • 경험치 : [가입, 로그인, (댓)글 작성, 추천받음] 을 할 경우에만 지급. 오래활동 할수록 높은 경험치와 레벨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