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 2024-10-15 01-29-58-192.png

 

1. 행운 복권 / 포인트 뽑기

아이템 가격은 낮추고, 당첨 확률은 올렸습니다. 하루에 2개 구입 가능

 

2. 게시물 투명 망토

게시물 하단에 표시되는 [본 사람들]에 자신이 노출되지 않게 합니다.

 

3. 포인트 / 경험치 변환 (변동)

"포인트를 경험치로" 또는 "경험치를 포인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즉, 이제 포인트로도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단, 이들 상품의 환율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 상품권

오늘부터 정회원 간의 포인트 선물이 허용됩니다.

 

주의1: 아이템 가격이 액면가보다 높습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세요♥

주의2: 선물한 상대가 정회원이 아닐 경우, 상대는 당장은 상품권을 포인트로 교환하지 못합니다.

 

https://xetown.com/itemshop

 

  • Lv19
    오호, 그럼 포인트를 경험치로 바꾸면 레벨업이 되는 거지요?
  • Lv19 Lv15
    네, 이제 포인트로도 레벨업을 할 수 있어요!
  • Lv12
    포인트샵 마켓에도

    포인트 → 경험치 변환 (변동) 이런 기능 적용되어있을까요? ㅎㅎ
    필요없던 포인트를 상당히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기능이네요.
  • Lv12 Lv15
    "포인트샵 마켓"이 "아이템 샵 모듈"을 의미하는 거라면,
    이미 있던 기능이에요. "사이버머니 환전권"이라고 하는...
  • Lv15 Lv12
    앗 감사합니다.
  • ? Lv17
    게시물 투명 망토 아이템은 기존 아이템샵 구매자를 위해 업데이트 되나요?
  • ? Lv17 Lv15

    아이템 샵 모듈 수정이 아닌, "메세지 티켓"으로 아무런 기능도 하지 않는 아이템 상품을 만들고, [본 사람들]에서 "그 아이템을 보유한 사람은 제외"라는 조건을 거는 방식으로 간단히 구현하였습니다.

  • Lv15 ? Lv17
    [본 사람들]에서 "그 아이템을 보유한 사람은 제외"라는 조건을 거는 방식

    > 본 사람들 이라는 말은 결국 글 읽은 사람들 애드온을 수정이 필요하다는 거네요? 해당 애드온 만든분이랑 연락 해봐야겠네요
  • ? Lv17 Lv15

    그 애드온 만든 분이 아마 저일 것 같은데요ㅎㅎ

    show_document_reader.addon.php 에서

    foreach($tmp_output->data as $key => $val)
    {

    부분 밑에

    $is_item = false;
    foreach (getModel('itemshop')->getPossessInfo($val->member_srl) as $item)
    {
    if ($item->item_condition === 'apply' && $item->product_srl === 아이템 상품번호)
    {
    $is_item = true;
    break;
    }
    }
    if ($is_item)
    {
    unset($tmp_output->data[$key]);
    continue;
    }

    이런 식의 조건을 추가하면 됩니다.
    (이때, "아이템 상품번호"는 [게시물 투명 망토](메세지 티켓)와 같은 아이템의 product_srl를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