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용으로 혹은 가볍게 올려놓을만한 계정으로 쓰기 딱 좋아요. (무료 서비스들도 있긴 하지만 저렴한 유료가 웬지 마음 편해서..)

해외에도 한달 몇백원짜리가 있나요? 제가 못찾아서 그런지 못본거같아요.ㄷㄷ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첫달만 0.99달러가 보이긴 하더라구요. 그 뒤로는 비싸고..

 

 

  • profile

    카페24는 한 달에 500원인데 설치비가 5000원이죠...
    iwinv 500원짜리는 진짜 500원이고요.

    해외에서는 용량 무제한!! 트래픽 무제한!! 이런 식으로 광고하지 않으면 장사가 되질 않아서
    용량과 트래픽을 기본적으로 꽤 많이 넣어주다 보니 월 3~5달러가 하한선입니다.
    메이저급 업체들을 보면 용량이나 트래픽에 따라 상품을 구분한다는 개념이 아예 없어요.
    이런 데는 최소 7~9달러선이고, 부가서비스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 ?
    iwinv 쓰지마세요
    절대 거기 나와있는 트래픽 다 못씁니다
    500원 짜리까진 괜찮은데, 상위트림은 그전에 차단 먹어요...
  • ? ?
    헉 다 못쓴다는게
    100원/일 종량제를 사용할경우 10기가 이상 사용하게되면 차단먹는다는 말씀이신가요?
  • ?

    iwinv 써볼까 했는데 좀 짜증나더라구요 신용카드 등록을 강요하는 것도 그렇고 (추후 결제가 좀 그러면 포인트 충전이라도 지원해주지..) 게다가 신용카드 번호 입력이 4X4만 되서 아메리칸 익스 카드 못쓰는 것도 그렇고.. 특히 신용카드 등록하는데 대체 왜 인증서가 필요한건지.. 인증서에서 포기했습니다. 역시 한국인건가... 그래도  요즘 겨우 결제하는데 인증서 솔직히 누가 쓰나요.. 가끔 하는 은행거래 말고는 (이것도 토스같은 대체재가 많아서 은행거래에 인증서 쓰는 것도 정말 가끔) 인증서 마지막으로 써본게 몇년 된거 같은데..

    근데 신용카드 등록하는데 인증서가 왜 필요한거에요? 각종 페이에 신용카드 등록할때 한번도 인증서쓴 적이 없는데..

  • ? profile

    카드번호를 저장해 놓고 수시로 자동결제가 되도록 하려면 카드사에서 요구하는 보안수준이 꽤 높습니다. 대기업이나 각종 페이 업체들은 돈도 있고 빽도 있고 기술력도 있(다고 생각되)니까 카드사에서도 믿고 절차를 간소화해 줍니다. iwinv는 중소기업이고 기술력도 의심스러우니 추가로 요구하는 게 많을 거고요. 아마 여러 가지 옵션이 주어졌겠지만, 인증서 갖다붙이는 게 iwinv 개발자 입장에서 가장 덜 귀찮았을 겁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