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토픽게시판

공인 인증서 갱신해야 되는데 계좌번호를 몰라서

 

https://www.payinfo.or.kr

 

여기 들어가서 찾을 수 있다길래 들어가 조회해 보니...

 

개설한 통장이 무려 18개...

 

순간 헐....ㅋ

 

그래서 안쓰는 통장 조회해보니 뭐 돈은 별로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냥 그렇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누구니이넌

profile
"Xpressengine" 에서는 닉네임 "강해" 입니다
2001년부터 제로보드 사용함 근데 할줄아는게 없습니다
아빠들의 커뮤니티 https://papazones.com
채권추심 커뮤니티 https://kkangc.com - 킁;;
  • profile
    작년에 저 사이트를 통해 10년 넘게 잠자던 6만원을 찾은 적이 있습니다 ㅎㅎ
    요즘은 입출금계좌 개설하기도 힘들어졌지만 예전에는 아무 은행이나 막 파고 다녔으니...
  • profile profile
    헛 6만원이나....저는...2만원을 찾았....
    예전에는 아무은행에서 통장을 그냥 막 만들거나 은행원분들의 권유로 만들기도 했어요
    통장 하나 만들기 어려워진 세상이 좀 빡빡하긴 합니다 ㅎ
  • ?
    저도 군대시설에 만든 통장에서 3천원인가 찾았는데.ㅎㅎ 20년가까이 유지되었다는게 신기했네요.
  • ? profile
    호홋 은행이 망하지 않는이상 도망가지는 않자나요 ㅋㅋㅋ 그래도 묵혀있던 돈을 찾으셧으니
    이자는 조금 붙으셨죠?ㅋㅋ
  • ?
    오! 덕분에 8만원 득 했습니다. 감사^.^
  • ? profile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 ? profile
    헛 문하우스님이셨군요!! 매우 반갑습니다!!
  • profile
    만원 주웠씁니다...ㅎㅎ
  • profile profile
    아하하하하하 돈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셧으면 좋겟네요 축하드립니다 ㅋㅋ
  • profile profile
    덕분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