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J람보 의 문자 메세지 모듈을 이용하여  COOL SMS 모바일로 문자 보내기 서비스를 받는데요.

 

게시판에 작성된 글이 어떤때는 정상으로 전송되는데 전송이 안되는 글도 있습니다 

 

20번  정도 적으면 1 번 정도 전송 이 되어서 문의를 했더니

 

모듈 설정이 안되어서 그렇다는 답변을 주시는데.... (고도의 전문가 집단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무조건 신뢰합니다)

 

그런데  가뭄에 콩나듯이 전송이 성공되는 것은 무슨이유일가요???  

 

-------------< 모듈 설정이 안되어 있거나 잘못 되어 있다면 그 어떤 것도 전송이 안되어야 하는것 아닌지요?

 

XE모듈의 경우 이런경우도 있을 런지요????

 

  • profile

    그룹 설정이 채크되어있다면 해당 그룹의 회원들에게 문자 발송하는데 그 문자 발송이 회원정보를 참조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회원정보에서 전화번호 타입의 확장변수를 만든다음 해당 전화번호 변수타입을 해당 모듈설정의 고급설정에서 잡아주시고, 해당 받을 대상의 회원이 해당 전화번호가 회원정보에 남아 있어야 그 번호로 문자가는 시스템입니다.

    정확하게 댓글과는 좀 다른 식으로 생각하고 만든거라 동작자체가 틀립니다.

    이 이유가 아니라면 다른 이유의 근거는 모르겠네요.

    저는 현재Coolsms 회사를 떠나와 모듈 관리만 맡아 진행중입니다. 그래서 회사내부에서 무슨 문의가 오갔는지도 모르고.. 또 방금 글이나 이 글이나 무슨 문제가 있는지 정확하게 설명조차 없습니다.

    단순히 모듈 설정을 하라는데 뭔지 안되요.. 라는 말을 가지고 디버깅 하기엔 저도 힘들어요.. 그 누구나...

    상황이 어려우면 스샷을 첨부해서 보여주시던.. URL을 남겨주시던 최소한의 질문자의 성의를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