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ithub.com/mAKEkr/XE-addon-multimedia_thumbnail/issues/

 

추가사항

- 필요한 스트리밍 사이트(api미제공 혹은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혹은 jwplayer등의 개인 플레이어 제외)

- 기타 기술적 추가 필요사항

 

개선사항

- 현재 존재하는 버그

 

'깃허브' 이슈로 남겨주세요. 3.0 개발 뒤에 GPL로 전환배포 하고 손뗄 계획입니다.

손을 안보려고 해도 너무 많은분들이 저에게 개인적으로 연락도 하고 그래주셔서..

뭔가 의무감에 수정은 해야겠다 싶어서 수정하려는데 XE개발에 손뗀지 근 3년 지나서 잘 될련지 모르겠네요.

 

여튼 깃허브에 이슈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rofile

    아이프레임/오브젝트 소스나 동영상 URL만 넘겨주면 알아서 이미지를 만들어 돌려주는 함수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글 내용을 통째로 분석하거나 이미 썸네일이 있는지 확인하는 과정은 건너뛰고요. 그러면 여기저기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을 거예요. 예를 들어 워드프레스에는 이미지 주소만 입력해도 알아서 썸네일을 만들어주는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동영상도 그게 된다면 대박이겠지요?

     

    라이믹스에서는 맨 앞에 이미지 태그를 쑤셔넣는 꼼수를 사용하지 않고도 서드파티 자료가 썸네일을 임의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기능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공식적인 건 아니고 개인적인 위시리스트...ㅋ) 만약 이게 된다면 멀티미디어 썸네일 연동도 훨씬 쉬워지지 않을까 싶네요.

     

    만약 손을 떼신다면 라이믹스와 호환되는 라이선스로 남겨놓아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GPL이든 LGPL이든 3.0은 호환성이 좀 애매해요... "2.0 이상" 또는 "2.0 + 3.0 듀얼 라이선스"는 안 될까요? ㅜㅜ

  • profile profile
    이미지 주소만 넣고서 바로 섬네일이 생성이 되는건 자바스크립트 통해서 에디터상에서 이미지/멀티미디어 삽입을 말씀하시는거죠? 그렇게되면 좋긴 하겠는데 애드온이 필요이상으로 무거워질까 그게 걱정이긴 하네요.
    라이센스는 3.0이 더 느슨하다고 알고있는데, 라이센스 전환에 있어서 큰 문제가 없다면 충분히 고려해보도록 할게요.
  • profile profile
    저도 기진곰님 의견에 동의해요... 필요한 기능이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전부터 유투브 동영상 아이프레임으로 소스공유 할 때... 매번 이미지를 넣어줘야 해서.. 귀찮더군요... ^^;;;;
  • profile profile
    에디터상에서 구현하든 서버단에서 구현하든 쉽게 연동할 수 있는 함수만 제공해 주시면 나머지는 다른 사람들이 필요에 따라 만들어 쓸 거예요. mAKEkr님이 다 만들어 주실 필요도 없고, 애드온 하나에 그렇게 많은 기능이 들어가서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응용할 여지만 있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