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etown.com/qna/501886

https://xetown.com/qna/502262

 

제가 올린 질문입니다. 내용은 이니시스 웹표준이 설정창에서 무조건 휴대폰소액결제(실물/컨텐츠) 중 컨텐츠로 강제등록된다..

였는데요. 질문글이 난해하실까봐 동영상까지 찍고 올리고 그랬습니다 ㅋ

어제 밤새고 낑낑대다가 겨우 페이지 하나 찾게 되었고 (두번째 질문 502262) 

여기서 뭘 손 보면 좀 될꺼 같은데 하면서.. 낑낑 되다가 해결했네요.

 

휴대폰결제창수정.jpg

 

저렇게 해 놓으니깐 그냥 소액결제 설정 상관없이 무조건 결제처리가 잘 되네요.

해결한게 너무 신나게 그냥 글 올렸습니다 ㅋ

분명히.. 저랑 같은 고민거리인 분들이 분명히 있을텐데!! 하면서도 답변이나 질문글이 없는걸 보면

항상 의아하게 생각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결론내린 부분은

일단 XE 로 쇼핑몰은 아직 활성화가 안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오픈소스 인 만큼 만들어주시는 부분에 감사하면서 더 급하고 빠르게 요구사항을 부탁할 수도 없기도 하고요.

아마 다들 다른 방향으로 회피해 가나보다 하고 결론이 나더군요 ㅋ

 

그래도 휴대폰 소액결제 부분 만큼은 절대 해결하고 싶은 부분이라서 어제 하루종일 씨름하다가 결국은 해결했네요.

결과적으로는 소스 페이지 하나 찾고 구문 하나 바꾼건데 저같은 사람한테는 이게 왜이렇게 하루종일 걸리는지 ㅋㅋ

 

사실 홈페이지 만드는 부분에서 직접 커스터마이징 하는 걸 원했기 때문에 XE 에 입문하게 됐습니다.

그러면서 드림위버랑 플래시도 배우게 되었고요,, 딱 그정도 배우고 XE 접근하는데 너무 어려운게 많네요 ㅠㅠ

여튼 항상 이곳에 질문글 많이 남기면서 답글 남기고 (거의 다 질문글) 하다보니 렙업도 하고..

답변도 너무 잘 남겨주신 분들에게 감사한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모두 감사합니다 ㅋ

부디 저랑 같은 고민이신 분이 제 글 보고 같이 해결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Atachment
첨부
  • profile
    혼자서 해결하신게 대단하세요! 저는 꿈도 못 꿀일 8ㅅ8 입니다
  • profile
    method_mobilephone에 M이란값이 잘못 지정 되어있어요.
    이건 수정해야겟네요. @conory 이거랑 제가 최근에 이니시스 웹표준 모듈에 테스트쪽 관련 문제를 해결한 커밋도 함께 패치해주실 수 있나요???
  • profile
    깃허브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ㅠ 저도 어제 급한건이 있어서 답변달세가 없엇고 오늘 내일 모래도 일이 많아서 ㅠ 바로 답변 드리지 못해서 죄송해요 ㅎ
  • profile ?
    람보님, 힘내십쇼!! 모든 온라인 자영업인의 희망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