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도메인이 맘에 들어 구입해 놓은 도메인 때문에 만들어진 사이트 마이게이트웨이 라는 사이트를 그냥 놀리기 싫어 배너교환 게시판 그리고 재능마켓 게시판을 만들었다고 알려 드렸는데요..

 

이제 광고 스크립트를 제공해서 다양한 사이트 블로그 등에서 광고를 게시할 수 있게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http://mygateway.link/net_banner/12937

 

쉽게 이야기 하면 광고배너 품앗이 입니다. 

 

내 사이트가 어딘가에 알려지고 싶기는 하나 광고비를 주고 배너를 걸지는 못하고 또 1:1로 배너를 교환하고자 하는 곳도 찾기 힘든 곳이 시작하는 사이트들 일 겁니다. 

 

그래서 제가 이런 광고들을 모아서 출력해주는 광고스크립트를 제공해 각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참여하는 사이트들의 광고가 포함된 광고스크립트를 본인 사이트에 게시하면 자신의 광고도 그 광고코드 안에 들어가게 되는 품앗이 방식입니다.

 

뭐 여기 XE타운에 오시는 사이트 운영자분들이 얼마나 관심있으실 지는 모르겠지만 유용한 사이트에 소식으로 남겼지만 자유게시판에 한번 설명을 해보고 싶어 남겨봅니다.

 

뭐 저야 꾸준하게 하는 스타일이라 멀리보고 협업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광고 게시 수요를 모아서 하나의 광고단위로 만들어 제공하는 일을 해 나가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 운영하는 커뮤니티도 많은 보람을 느끼며 운영하고 있지만 이 마이게이트웨이라는 신생 사이트도 그런 곳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오늘 새롭게 가져봅니다.

 

 

웹지기

profile
10년을 다루다 보니 이제 간단한 것도 만들고 커뮤니티 운영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려운 점이나 가지신 생각을 함께 소통해 보아요.
https://rxtip.kr/ 라이믹스 꿀팁
  • profile
    저는 접속자도 너무 없고 .. 배너도 없어서 구경만 했습니다.
    대박 나시길!^^
  • profile profile
    네. 웹사이트 홍보가 너무 어려운게 현실이니 이런 협업이라도 좀 활성화 되어 서로 힘을 보태 윈윈하는 분들이 많이 생겨났으면 합니다.
  • profile profile
    배너는 만드시면 되고 하시는 사업 홍보에 활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듯 합니다. 뭐 사이트에 광고가 걸리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없으셔야 겠지만요...
  • profile
    서로 도움이 될수 있다는 것은 좋은 생각인듯합니다 ^^ 저도 사이트가 완성되면 등록을...
  • profile profile
    각자의 사이트에서 서로 서로 배너 노출로 유입이 되는 구조이니 아마 새로 시작하시는분들도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사이트 만들고 나서 등록해보세요~
    구글 dfp 서버라 허접한 스크립트로 인한 사이트에 피해나 그런거 전혀 없이 사용 가능하세요~ https도 물론 이상없이 다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