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0월 20일에 있을 GTA5 온라인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물론, 안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별 의미 없는 글일수는 있지만,, 그래도 이런 퀄리티의 게임이 있다라는 정도로만 봐주셔도

좋을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특히나 자유도가 높은 게임인지라 이런 사소할 지 모르는 패치가 게임을 더욱 재밌게 해주더군요 ㅎㅎ

 

(참고로 어떤 유저분께서는 그냥 하는 것 없이 운전만하다 끈다고 합니다..ㅋㅋ 운전이 재밌다고..)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패치입니다^^ 패키지 게임인데 주기적으로 계속 업데이트 되니 다시 한 번 락스타가 대단하게 생각되네요..!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의 시민 여러분 중에서 자동차를 사랑하고 개조에 열광하는 분들은 주목하십시오.

 

다음 주에는 PS4, Xbox One, PC용 GTA 온라인: 로우라이더가 출시되어, 새로운 옵션과 새로운 장소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스트로베리 시내에 있는 새로운 차량 개조점,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를 소개합니다.

 

아주 다양한 로우라이더 개조를 제공하여, 여러분의 클래식 자동차에 고성능의 기발한 옵션을 적용해 거리의 왕으로 만들어 드릴 겁니다.

 

게임 내 휴대폰을 이용해 베니즈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개조할 수 있는 6대의 차량이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로우라이더 개조 옵션을 적용해 차량을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는 그 친구에게 그 차량을 가져가십시오.

 

엔진 블록을 덮개와 에어 필터로 꾸미고, 벨루어와 가죽, 패턴으로 내부를 치장하십시오.

 

다이얼의 색상과 디자인을 변경하거나, 핸들과 기어 변속기 레버를 색다르게 바꾸어 볼 수도 있습니다.

유압 장치를 이용해 차량을 띄울 수도 있고 보다 강력한 펌프를 사용한다면 더 높이 띄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피커와 뒤쪽 서브우퍼를 설치해 카오디오의 성능을 한껏 높일 수도 있습니다.

 

 

 

개조를 마쳤으면 친구들과 자동차 애호가들을 찾아가서 여러분의 멋진 자동차를 자랑하십시오.

 

플레이어는 상호 작용 메뉴를 이용해서 자동차 문, 보닛 그리고 트렁크 문을 열수 있습니다.

 

또 무선으로 시동을 걸고 네온 조명을 밝히거나 라디오 채널을 틀어 차량의 안과 밖을 동시에 자랑해, 다른 플레이어의 눈길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습니다. 조직 자동차 쇼도 한 차원 높아질 겁니다.

 

라마에게서 걸려오는 전화와 문자에 주목하십시오.

 

여러 개의 새로운 임무와 함께 뭔가 계획을 세우고 있으니 여러분의 도움을 필요로 할 겁니다.

여러분을 지원해 줄 믿음직한 동료와 운전사, 명사수 등과 함께 그 임무에 뛰어드십시오.

만만치 않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아뮤네이션에서 전자동 머신 피스톨이나 마체테를 갖추십시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원했던 4번째 부동산이 추가되었으니 차고 공간을 늘려서 더 많은 차량을 채우고 상위 계층으로 한 걸음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복장과 헤어 스타일, 액세서리 옵션, 새로운 3개의 대적 모드 등을 포함한 더 많은 요소들이 추가됩니다.

 

10월 20일 화요일에 PS4, Xbox One, PC용 GTA 온라인에 로우라이더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실시됩니다.

 


남부 로스 산토스 근처 스트로베리에 있는 베니의 차고로 가면 로우라이더 개조를 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쉬한 알바니 프리모 커스텀을 타고 적들을 처리하십시오.


로우라이더에 유압을 달고 로스 산토스를 둥실둥실 돌아다니십시오.


도색부터 카오디오와 번호판까지, 모든 걸 꾸미십시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같이 합시다!!!

하늘희

profile
ててててて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