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료 후 7일 후인가? 지급하기로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지급이 안되는 겁니다.. 그래서 금액에 자동으로 충전됐나?

 

의구심을 갖고 있다가.. 아무래도 이상해서 문의 해봅니다.

 

 

最大『 2,000円 』クーポンバックイベントに参加して10000円をチャージしましたが、
まだキャッシュバックがされていない。!
ご確認ください。


 

그리고 답변을 받습니다.

 

ご担当者 様

いつもご利用いただき、まこと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ConoHa お客様センター です。

お問い合わせの件につきましてご案内申しあげます。

弊社にてクーポンを付与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ので
改めてご確認くださいますようお願い申し上げます。


今後ともConoHaを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 お手数ですが、ご返信の際は「お問い合わせ番号:160425-001710」を
  必ずお書き添えくださいますようお願い申しあげます。
 

그냥 대충 해석하자면...

 

문의)

캐시백 이벤트에 참여하여 10000엔을 충전했는데

아직 캐시백이 되지 않았어! 어떻게 된거야?

 

답변) 

지금 쿠폰 넣어줬어 확인해봐

 

 

그렇습니다... 누락(?)인 건지.. 원래 별도로 문의해야 했던건지..

혹시 저처럼 캐시백 안된 분들은 문의 해보세요...

 

 

1461564626083.jpg

 

하늘희

profile
てててててて
  • profile
    약간 일처리가 실망이네요.. 뭐, 문의하자마자 바로 해주긴 했지만.....
  • ?

    오잉?!
    저는 가입하고 충전한지 이제 2주 반정도 됐는데 지난건가요? T^T

  • ? profile

    2주면 한참 전에 지났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3월 말까지 였던 걸로...

     

    아래 링크 확인해보세요

     

    https://www.conoha.jp/campaign/couponbk/?utm_source=mail&utm_medium=mail_conoha&utm_term=mail_none&banner_id=a02_conohanews_1_20160315_none

     

  • profile ?
    저는 대상이 아닌거 같네요. T^T
    조금만 빨리 가입했더라면 좋았을텐데~~~

    감사합니다!
  • profile
    자동결재로 이용하고 있는데 대상이 아닌가요?
  • profile profile

    미리 충전해야 합니다. (원래 코노하는 후불 청구라. 자동결제입니다..)

  • profile

    일본어 대단하네욬ㅋㅋ

  • profile profile
    구글번역기의 힘이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