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백함수에 변경된 추천수를 표시해 주는 부분에서 

 

기존추천수 + 반환된 새로운 추천수 로 표시해주는 부분에서 기존 추천수가 합산되는 것이 문제입니다.

 

https://github.com/calvinsnax/rx-flextagram/blob/main/modules/board/skins/rx-flextagram/assets/js/comment-vote.js#L59

 

var count = getVoteCount + appliedCount

 

getVoteCount + 는 넣지 않아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오류로 질문(https://xetown.com/questions/1566691 )이 한번 올라온 적이 있는데 같은 제작자분의 다른 테마라 확인을 못했는데 이번에 제가 사용하는 테마에서도 문제를 발견하고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댓글추천수,비추천수 보여주는 부분에 추천이 있을때만 span을 보여주는 코드 때문에 추천,비추천이 하나도 없을때 새로운 추천,비추천이 발생하면 표시해줄 span 자체가 없어서 +1 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도 있습니다.

 

조건을 제거하고 없을때 0을 표시할 건지 아니면 안보여줄건지 등으로 개선이 필요하네요.

 

아마도 제작자분이 만드신 테마들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할 것 같은 문제네요.

웹지기

profile
10년을 다루다 보니 이제 간단한 것도 만들고 커뮤니티 운영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려운 점이나 가지신 생각을 함께 소통해 보아요.
https://rxtip.kr/ 라이믹스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