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nshot_20210703-131102_Brave.jpg

 

 

최근 사이트에서 컨텐츠 추천과 회원 추천의 균형이 적절히 이루도록 인기회원,내가팔로잉 하고 있는 회원 ,최근 글을 작성한 회원 등을 직접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인기회원,내가팔로잉 한 회원에 작은 스티커로 새글을 작성한 회원을 표시해 주었는데 오늘은 아예 새글 작성한 회원만 따로 모아서 위젯으로 제공하게 구현했습니다.

 

첨부한 스크린샷의 아래쪽 입니다. 

위쪽 위젯과 같은 위젯 혹은 같은 스킨 같지만 두가지 위젯은 서로 다른 위젯인데 통일성을 유지하고 모바일에서 더 편의성이 좋은 터치슬라이드의 스킨으로 껍데기를 바꿔서 아예 새로운 위젯 스킨으로 바꾸어 적용했습니다.

 

윤삼님께서 만들어주신 회원소개 위젯? 에 최근 24시간 글 작성한 회원의 회원번호로 쿼리하게 추가하여 해당 회원만 뽑아서 출력하게 약간의 개조를 해주어서 적용하게 되었네요.

 

사실 예전 같으면 시도도 못해봤을 것인데 요즘은 시도를 해서 실패를 하던 성공을 하던 결과를 내게 되네요.

 

슬라이드로 페이지를 구분하지만 실제로는 1페이지로 쿼리를 해서 스킨에서 다시 원하는 페이지로 나누어 보여주는 방식으로 바뀌어야 헤서 쿼리시 페이지,리스트 카운트 부분도 살짝 수정해야 했네요.

웹지기

profile
10년을 다루다 보니 이제 간단한 것도 만들고 커뮤니티 운영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려운 점이나 가지신 생각을 함께 소통해 보아요.
https://rxtip.kr/ 라이믹스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