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토픽게시판

https://www.yna.co.kr/view/AKR20201018042351530?input=1195m

 

박물관 공연장도 혜택이 있다는데...

근데 솔직히 6000원 할인권 있더라도 별로 극장갈 맘이 안생기네요..

요즘 극장에 볼만한 영화가 거의 없거든요.

죄다 연기 연기...

테넷처럼 역발상으로 지금 시점에서 개봉하는 것도 괜찮은 전략일거 같은데 말이죠..

그만큼 방영을 오래동안 하면.. 경쟁자가 없는 만큼 충분히 관객 모을 것 같기도 한데...

테넷도 어느새 국내에서 200만명이나 봤더라구요.

월드와이드도 3억 3천만불이나 되구요.

다만 미국에서 겨우 5천만불밖에 못해서..

미국 한정으로는 확실히 폭망한게 맞는듯 싶어요.

개봉 초기엔 꽤 징징 짜면서 폭망이라고 기사뜨고 그랬는데...

꾸준히 천천히 흥행성적이 나오더라구요.

뭐 우리나라에서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인데

고작 200만명밖에 안본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 테넷 이 영화가 너무 어렵고 불친절해서

인셉션하고 다르게 평이 좀 안좋거든요..

그걸 감안하면 200만명이면 충분히 본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3억 3천만불 정도면... 딱 기대되는 수준의 흥행을 한 것 같은데 말이죠...

아.. 블랙위도우라도 개봉해주면 참 좋겠습니다...

마블은 정말 2020년 1년 내내 한편도 개봉 안하고 넘길 셈인걸까요?

  • ?
    코로나가 금속에 붙으면 27일동안 생존하고 최근 중국발 냉동식품에서도 코로나가 산채로 검출되서 난리가 났는데 이런 상황에서 멀 어쩌란건지. 할인쿠폰은 교회 사람들이 사용안한다고 분석이 끝났나요? 도데체가..
  • ? ?

    교회만 몰고 가시는군요

  • ? ?
    아뇨 그게 아니라. 코로나를 교회이슈로 끌고가자나요. 교회 아닌곳은 괸찬고..쿠폰을 또 저렇게 뿌리면 교회사람이나 일반 사람 모두 가는거지.. 교회다닌 사람들은 쿠폰 사용안하고 일반 사람들만 쿠폰 사용하느냐 이겁니다.
  • ? ?

    모든 교회가 잘못된게 아닌데 교회 전체가 잘못했다는듯이 말하시는군요;;

  • ? ?

    흐미 그게 아니라요. 코로나가 지금 중국에서 시작해서 전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데 저렇게 쿠폰을 또 뿌린다는 겁니다. 쿠폰뿌려서 국민들이 돌아다닌건 괸찬고 교회사람들이 돌아다닌건 문제가 있다는 발상 자체가 웃기는 일이라는 겁니다. 이게 말이나 됩니까? 이시국에 왜 쿠폰을 뿌리냐는겁니다. 코로나 걸리면 완치라는게 없거든요.완치 판정을 받은 사람도 뇌에 심장에 후유증이 발생한다고 난린데,

  • ? ?
    더 이상 얘기를 그만해야겠네요
    더 이상 얘기하면 분란이 될거같습니다
  • ? profile

    대체 왜 이 댓글을 교회만 몰고가는 댓글로 이해하시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오히려 그 반대의 이야기 같은데요.

    사람들이 교회탓, 동성애자탓 등등 특정 그룹에 대한 탓을 하고 있는데,
    '정작' 코로나를 퍼뜨리는건 이런 안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외부활동을 권장하는 듯한 이벤트가 문제가 있다.

    를 의미하는 문장인데요. 아무리 봐도...

     

    더 이야기 하면 분란을 만드는게 아니라,

    분란을 만드는 방향으로만 이해하시려고 하는듯 합니다.

    이 댓글 뿐만 아니라 다른 댓글들에서도...

     

    그 내용이 해당 글/댓글의 핀트가 아닌데,

    필요없는 곁다리를 전체의 내용인듯 걸고 넘어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 profile profile

    가이더님의 첫댓글에서 본문에도 적혀져있지 않는 교회라는 단어만 본다면 갑작스럽게 나온 교회에 불똥튀는 것처럼 보일수는 있습니다.
    다만, 가이더님이 말씀하시는 두번째 댓글부터는 그 생각을 재대로 남겨주셧기에 교회라는 단체만을 몰아가는게 아닌것임을 들어나곤 하지만, 결과론적으로 봤을때 갑작스럽게 교회라는 단어가 들어간게 글 내용에서 뜬금이 없긴합니다.

    종교발, 클럽발, 집회발 등등 여러코로나가 대형으로 퍼지는 부분이 사람들이 모이는 시설 또는 단체에서 코로나가 증식 혹은 전염위험도가 크다보니 이런 경우를 대부분 예시를 드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 글의 내용에서 갑작스럽게 교회를 끌고간다는 느낌의 댓글을 주신 것은 가이더님이 잘못하셨어요.

    첫댓글에서는 그냥.. 단호하게 말씀드리면 이렇게 적어주셧으면 더 좋았을거예요.

    코로나가 퍼지는 위험도가 큰 밀폐된 공간에 (영화관) 다수가 앉아서 영화를 보게 될것인데 이렇게 하다가 영화관에서 문제가 일어난다면 그 부분을 어떻게 책임질것이냐<- 이정도에서 끝냈어야 합니다.

    교회에 다녀온사람이 갑작스럽게 나올 이유가 없었던 것이죠

    이런 부분에서 유니짱님께서 어느정도 화가 나셨던 부분이 있는데 두번째 이후 댓글부터 가이더님께서 해명을 통해서 본인의 생각이 교회를 몰고간다는 것이 아님을 충분히 입증할 수 있었기에 유니짱님이 그 부분을 이해해주셨으면 이런 갈등이나 논란이 없을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유니짱님 과 @가이더님 ! 때로는 의견다툼으로 의견을 내놓을 수 있지만 상대방이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다시한번 더 생각하시고 서로 존중한 마음으로 타운에서 활동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profile
    그리고 유니짱님.. 운영진이 운영하는 범위에 들어가는 댓글들을 남기시는 경우가 좀 있으시던데요. 그러는 과정에서 해당 상대방님과 갈등 혹은 다툼이 보여지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운영상 규칙 혹은 어기는 부분이 보인다면 님께서 그분에게 설명해주시는 것 보다 운영진이 해주시길 기다리시고 혹여나 보지 못하는 경우로 오랫동안 처리가 안된다 싶을때 문의게시판에 신고남겨주세요.
  • profile profile

    이 글과는 무관한 댓글이긴 합니다만...

     

    20201020020336.png

     

    어떤 댓글은 '공감' 표시가 있고, 어떤 댓글은 없고... 한데

    혹시 기준이 있는걸까요?

  • profile ?

    할인쿠폰은 교회 사람들이 사용안한다고 분석이 끝났나요? --->이글이 좀이상하게 들릴수도 있겠네요. 윈래 제뜻은 쿠폰을 발행하면 현재 교회가 코로나를 퍼트린다고 몰고가고 있는 상황인데도 교회다닌 사람들은 쿠폰을 사용하지 않을거라는 근거가 있냐라는 겁니다. 그래서 쿠폰을 배포한것이 너무 이상하다는 뜻입니다 무작위 살포하는 쿠폰은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데도 그 쿠폰은 교회사람들이 코로나를 퍼트리지 않는다라고 확신하지 않으면 배포할 수 없는거 아닌가요?

    코로나가 교회에서 계속 퍼트렸다고 연신 보도 하면서 쿠폰을 배포하는건 도데체 무슨 생각이냐는 것입니다. 제대로 한다면 무종교 층에만 배포한다 이런 조건이 들어가야 하는거 아닌가요?

    너무 이상하지 않나요? 코로나는 한번걸리면 후유증이 오는데 뇌와 심장 폐섬유화가 발생하는데요 폐는 유일하게 손상이 오면 재생이 안되는 기관입니다.숨쉬기가 어려워지게되면서 기력이 서서히 떨어져서 고통 받으면서 죽는 질환입니다.

     

    반복되는 이야기지만 쿠폰을 배포 한다는것은 교회가 코로나를 퍼트리는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아니라면 배포하면 안되는것이죠.

    그런데 쿠폰 배포후 코로나가 또 퍼지면 쿠폰 사용자는 문제없는데 또 교회가  퍼트렸다고 할거 아닙니까. 얼마나 웃기는 일입니까?

    그래서  분석이 끝난거냐고 한겁니다. 이런 분석이 말이나 됩니까?

     

    그많은 사람중에 쿠폰을 뿌리면 교회사람들은 한명도 사용안하고 코로나 관계없는 사람들만 사용할것이라는 게 누구 발상이냐는 겁니다.

    이런 발상이 아니면 쿠폰발행을  못하는거 아닌가요?

  • profile profile
    그 부분은 저도 잘 모르겟네요 ㅎㅎ..
  • ? profile
    교회라는 단어를 꺼낼 이유가 없엇던 상황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가이더님께서 많이 접하시는 뉴스가 어떤부분인지 저희도 알이유도 없고 신경도 안쓰죠.

    그런것처럼 그냥 현재 코로나 시국인데 왜 할인권으로 밀폐된 공간에 있기를 권장시키는것이지? 에서 끝내면 되는겁니다.

    교회라는 단어를 꺼낼 이유가 없다는 말씀이죠.
  • profile ?
    전에 쿠폰 발행할때도 교회이슈와 같이 맞물렸기 때문이었습니다.
  • ? profile
    전의 케이스가 어떻던 지금과 같은 상황을 피하시라고 교회를 언급하지말라는 겁니다. 계속 고집만 부리지마시고 제가 말씀드리는 이유가 그런의미가 있다고 이해좀 부탁드려요 ㅠㅠ..
  • profile ?
    아네네
  • profile
    교회가 문제가 아니라 중국발 코로나가 문제죠.
    지하철, 식당, 극장, 놀이공원, 교회, 절, 성당 이곳들이 문제가 아니라
    코로나가 문제입니다. 코로나는 극장에는 서식을 안한다는 보장도 없는것이죠.
    원인을 탓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 개인생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