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23897254821888.png

 

중국인 상대로 구매대행 사이트를 운영하다가 리뉴얼 작업시작했는데 ... 사용하는 레이아웃 제작자님께 위젯을 의뢰해서 사이트에 적용해봤습니다. 아직은 슬라이더 부분 카테고리 설정 게시물만 출력하는것을 수정중에 있지만 일단 위젯 자체는 제가 요구했던 그대로 구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더라구요. 

사이트 레이아웃과 게시판 스킨 그리고 위젯까지 이젠 마카롱님꺼만 사용하게 되네요. 타운에 유능한 디자인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테지만 제가 초창기 아플로스 게시판 스킨에 필이 딱 꽂히고 XE에서 라이믹스로 갈아탄것도 아플로스 게시판 스킨 때문이라[초기엔 아플로스 게시판 스킨이 라이믹스만 가능], 또한 제작자분이 피드백을 바로바로 적용 및 수정해주시는것이 사용자 입장에선 thumbs up ~!!할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아직 리뉴얼작업이고 별로 볼게 없지만 혹시라도 궁금하시다면 제 사이트 한번 구경해보세요 https://aifanshop.net

 

  • profile
    취향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저도 개인적으로는 아플로스가 가장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나저나 링크 타고 들어갔더니;;;; 전철에서 잠깐 놀랐네요ㅎㅎ
  • profile profile
    언더웨어가 많이 떠서 그런가요? ㅋㅋㅋㅋ 아플로스 게시판은 제작자님이 유저들의 피드백을 스킨에 제대로 반영해줘서 기능이 압도적인데 사실 저는 코알못이라 일부 프리미엄 기능은 제대로 활용할 줄도 모른답니다 ㅠㅠ 프리미엄 광고란 같은 경우는 코드몇개만 써넣으면 되는것이라 괜찮지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