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png

 

 

 

 

다른 사이트에 내 애드센스코드가 삽입되어 사용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XE타운이라고 명시되어 표시가 되니 아마 각자 어떤 사이트에서 내 광고코드가 사용되고 있고 이 사이트에 내 광고코드를 승인하는 ads.txt 파일에 내 광고id를 포함하라고 나올겁니다.

 

이게 약간 오류 같은 느낌이 뭐냐면 이 전에는 각자 애드센스 설정에서 내가 승이한 사이트에서만 광고코드사용을 허락하는 개념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것을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상황이 오류인지 아니면 이 방식으로 모두 바뀐 건지는 몇일 더 지켜보면 알겠죠.

 

@conory 님 께서도 저희 정회원 이상 회원이 게시하는 경우 이제 ads.txt 파일에 게시자 id를 등록해 줘야 하는지 한번 알아봐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웹지기

profile
10년을 다루다 보니 이제 간단한 것도 만들고 커뮤니티 운영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려운 점이나 가지신 생각을 함께 소통해 보아요.
https://rxtip.kr/ 라이믹스 꿀팁
  • profile

    ads2.png

     

     

    2.단계 과정이 언제 생긴것인지 모르지만 지금 설명 기준으로는 XE타운에서 등록을 해줘야 하는거네요.

  • profile

    google.com, pub-0000000000000000, DIRECT, f08c47fec0942fa0

     

    위 형식에서 게시자 아이디인 pub-0000000000000000 를 애드센스 게시하는 사람의 아이디로 작성하는 rule 이므로

    XE타운의 경우 회원정보에 입력된 정보로 추출해서 파일을 만드시는 방법이 있을 수 있겠네요. 애드센스 게시하는 회원에게 따로 작성을 요청받지 않고 자동화 한다면 말이죠.

  • profile
    저는 제가 만들어서 넣었는데 그런의미가 아니군요~
  • profile profile
    네. 본인 사이트때문에 뜨는건 절대 아닙니다. 어제 말씀드렸듯이..
    사이트 개요 를 선택하면 어느 사이트에 애드센스 코드가 사용중이라고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