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보다 수익이 더 잘나오는거 같네요  아직 조금한

사이트이지만   애드센스로 1000원 벌기도 힘들었는데

애드핏은 4일만에 2천원 벌었네요  기분탓인지..

Screenshot_20190301-184948_Chrome.jpg

  • profile

    애드센스는 클릭수익이 매우높고 애드핏은 뷰수익이 높습니다. 지금 보여주신 사례처럼 클릭이 거의 없이 광고가 노출만 되는 곳은 높은뷰 수익을 지급하는 다음핏이 유리합니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별로인 광고죠.

    따라서 저희처럼 굉장히 안좋은 자리에 제한적으로 애드핏 노출하고 좋은 자리에 애드센스 노출하는 전략만 잘 세우면 하나만 할때보다 훨씬 많은 수익이 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회원에게는 애드핏 비회원에게는 애드센스로 이원화 해서 기존 애드센스 수익영향 하나도 없이 애드핏 수익이 그대로 추가로 생기고 있습니다.(애드센스 계정보호 차원에서 원래 회원에게는 애드센스 미노출이었습니다.)

    비회원의 페이지수가 훨씬 많음에도 애드핏 수익이 나름 괜찮은 보조를 하고 있네요. 애드핏 클릭은 많지 않은데도 말이죠.

  • profile
    애드핏은 3개까지 허용입니다 pc 3개 모바일 3개로 노출수를 최대로 만드시고 광고관리에서 모두 새로고침을 30초로 설정해두시면 좀 더 수익에 도움이 됩니다
  • profile profile
    허용이라는게 어떤의미인가요? 전 4개도 잘 나오고 있는데요..
  • profile profile
    그게 무슨말인지 자세히 설명 가능하신가요?
  • profile profile

    다음 애드핏 운영정책에 나와있는 내용입니다~
    https://adfit.biz.daum.net/html/use.html

    • 지나치게 광고가 많은 콘텐츠
    o “회사”의 광고가 한 페이지 당 3개를 초과하여 게재되어 있는 경우
    ※ 모바일 기준 3개는 전면형 광고 하나와 각기 크기가 다른 광고 두개로 구성되어야 함

    다른블로그에서 봤을때 1페이지에 3개가 넘어가면 4개째부터는 노출이 안된다 하던데..
    4개도 잘나오나보네요

  • profile profile

    잘보이는 도움말에는 설명이 없고 약관과 같은 페이지에서 언급되는 것을 보면 사문화 된 규정일 수도 있겠네요. 실제 4개도 출력을 막지 않는 것을 보면요. 사실 요즘 모바일 화면은 컨텐츠가 길게 계속 출력이 되기 때문에 3개는 너무 적죠. 구글에서도 그래서 이 규정을 없앴죠.

     

    그리고 모바일에서는 전면형광고 + 나머지2개 로 해야 한다는 식의 설명도 지금과는 맞지 않는 상황 같네요. 전면형 광고는 아마 없어졌을 겁니다.


    다음 애드핏이 약관성격의 문서에 아직 남아있으니 규정은 아직 살아 있으니 다른분들도 참고는 하셔야겠네요.

  • profile
    사이트 운영자(퍼블리셔)가 아닌 광고주 입장에서 보았을때도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카오모먼트(카카오 광고)와 구글 Ads(구 애드워즈)에서 10만원씩 광고 집행을 할 일이 있었는데요, 카카오모먼트보다 구글 Ads 클릭수가 3~5배 이상 많았습니다.

    그만큼 구글 Ads 알고리즘이 타게팅이 좋다는 이야기겠죠.
  • profile profile
    그런데 정지를 그렇게 때려버리니 ...하하
  • ?
    뷰 수익이 높다니...
    애드핏 승인이 보통 몇일걸리나요?
  • ? profile
    4일정도 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