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금 표는 이슈가 있을거 같아서 삭제합니다

 

제가 내린 결론은 이건...클릭베이스가 아니라 노출베이스 광고모델이다 입니다

CPM이 소름끼치게 200원 안밖을 유지합니다 

결국 10일치 CPM은 215원이네요

 

노출수와 적립금의 그래프가 아예 동일합니다

CPC가 0원 인2/17일을 주목해야 합니다 212원...총 CPM와 동일하다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이러니깐 애드핏쪽에서도 타케팅이 엉망이었던거 같습니다

갑자기 저희사이트에 용접, 주방기구, 복숭아농장이 나오면서 

참 타게팅 못한다 싶었는데

애드핏입장에선 그게문제가 아니었네요 어디든 그냥 무조건 뿌려야 돈이 되니깐...

 

모수가 작아서 정확한 수치는 아니지만 대충 감 잡으시라고 올려드립니다~

 

  • profile
    외국에 사는 사람도 애드핏 신청이 가능 한가요?
  • profile profile
    사이트만 있으면 신청 가능하지 않을까요? 입금은 한국계좌로 받으셔야 할거 같네요
  • profile
    저희 2월 11일 부터 통계를 검토해보니
    PC,모바일 단가가 2배 이상 차이나네요. 여러 광고단위를 나눠서 배치 했기 때문에 광고단위로 통계를 보니 정확하네요.

    대략 PC는 200~300원 사이의 ecpm(1000뷰당 단가) 이 나오구요. 모바일은 70~100원 사이의 단가가 나오네요.

    저희는 모바일에서 비중이 굉장히 높아서 평균적인 단가는 100원 정도 될 것 같습니다.
  • profile profile
    저는 모바일이 살짝 떨어지기는 해도 PC와의 epm차이가 거의 없었습니다
    한가지 팁이라면 각 배너 설정마다 새로고침이 있는데 최소 30초부터 설정할 수 있습니다
    30초이후에 다른 배너로 새로고침이 되는데 이것도 노출수로 카운팅이 됩니다

    그래서 PC쪽 배너가 노출수가 더 많습니다 사용자는 더 적은데말이죠
    아마도 서핑하는 도중에 한페이지를 고정해도 계속 노출 카운팅이 올라가서 그런거 같습니다

    어차피 노출베이스 광고모델이니 모든 광고단위의 새로고침 30초로 설정해놓으시면 수익에 좀 더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 profile profile
    ecpm 은 단가 개념이라서 노출횟수와 관련 짓기는 무리가 있습니다. 광고노출을 더 많이 노출하는 것은 총 수익에 도움을 줄지 여부에 관련된 사항이구요.

    1000노출당 수익 단가는 저는 정확히 PC와 모바일을 광고단위를 모두 다르게 게시해서 구분해서 볼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구분해 놓은 단가가 대략 확인이 되네요. 위에 댓글에 적으드린 단가와 거의 동일합니다. 광고단위별로 노출수와 상관없이 거의 동일합니다. 정해 놓은 1000노출당 단가가 대략 그정도 인 듯 합니다.
  • ?
    애드핏이 구글애드센스같은건가요?
  • ? profile
    네 애드센스 대체제로 그나마 나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