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금 표는 이슈가 있을거 같아서 삭제합니다
제가 내린 결론은 이건...클릭베이스가 아니라 노출베이스 광고모델이다 입니다
CPM이 소름끼치게 200원 안밖을 유지합니다
결국 10일치 CPM은 215원이네요
노출수와 적립금의 그래프가 아예 동일합니다
CPC가 0원 인2/17일을 주목해야 합니다 212원...총 CPM와 동일하다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이러니깐 애드핏쪽에서도 타케팅이 엉망이었던거 같습니다
갑자기 저희사이트에 용접, 주방기구, 복숭아농장이 나오면서
참 타게팅 못한다 싶었는데
애드핏입장에선 그게문제가 아니었네요 어디든 그냥 무조건 뿌려야 돈이 되니깐...
모수가 작아서 정확한 수치는 아니지만 대충 감 잡으시라고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