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듈은 라이믹스 2.0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 캡처 2021-01-23 014628.png

 

 

더미 모듈은 프로파일링을 주 목적으로 더미 게시글을 생성하는데 목적을 둡니다.

 

위의 이미지는 더미모듈을 이용하여 단 5분만에 14000개 가량의 게시글을 자동으로 생성한 모습입니다.

 

https://github.com/bjrambo/rx-module-dummy

 

화면 캡처 2021-01-23 014211.png

 

아직 옵션이 부족하지만, 차차 점점 패치될 것이고요 더미 디비를 직접 쿼리 하는것이 아니라 라이믹스의 insertDocument 의 변수를 사용하여 입력하는 것이기 때문에 확장변수라던가 이런 부분에서 충돌이슈나 이런 부분을 최대한 막고 정상적인 게시글입력루트로 실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미 모듈은 대부분의 타임아웃시간인 30초를 넘기지 않도록 게시글을 계속 등록하는 과정에서 25초가 되는 경우 알아서 글쓰기를 중지시킵니다. 그래서 타임아웃이 걸려 해당 브라우저 세션으로는 접속을 유지할 수 없는 문제도 해결합니다.(기진님의 아이디어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베타이고, 테스트글 등의 설정값도 아직 정해져있지 않기에 베타수준이긴하지만 혹시나 필요하시면 가져다 쓰세요 :)

 

저도 쓰면서 댓글입력부터 여러가지 옵션 추가 등등을 할 예정입니다 :)

람보

profile
람보입니다.
  • profile
    와ㄷㄷ 테스트할 때 수작업 대신에 좋겠네요. 다른 활용처가 있을까요?
  • profile profile
    그냥 더미 게시글을 포스팅해주는것일쁘ㅜㄴ이예요.아직은

    댓글도 만들어둘건데, 캐싱하여 사이트 속도 측정하는 용도로 좀 좋을것 같습니다 :)

    굳이 고객서버에 access 하지 않고 따로 제 서버에서 개발하여 적용해도 좋아질것 같고요 :)
  • profile profile
    엇ㅋㅋㅋ적용하려고 보니 2.0 이상에서만 지원하는군요. 스티커 모듈때문에 2.0 못올리는 중이라 그림의 떡... ㅜㅜ 그래도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profile
    와 좋습니다.
    게시물이 많은 게시판에 무언가 테스트하기 불안했는데
    최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