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사이트 운영할 때 필요한 기능이어서 애드온은 아니고 코어를 직접 수정해서 구현했던 기능인데요.

이제 그 사이트를 더 이상 운영하지 않으면서 쓸모가 없어진 기능입니다.

 

그래서 그 기능을 코어 수정 없이 애드온화하여 급하게 제작했는데, 우선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오류는 없는지 확인했지만, 설정하거나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부분이 현저히 적기 때문에... 아직 퀄리티가 너무 낮아서 이 부분은 포인트 콘텐츠에 올릴 때 대대적으로 수정해서 올릴 생각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사용해보시고 궁금하거나 개선해야 할 것들 피드백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애드온 설명

 

1. 사용자가 글 쓰기 전 이메일로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애드온입니다.

2. 원하고자 하는 게시판에만 적용하려면 애드온 설정에서 원하는 게시판에만 체크해주세요.

3. 코딩 초보여서 오류도 많고 보안성도 보장 못합니다...

 


애드온 설치

 

addons 폴더에 압축 푼 email_auth 폴더를 넣고 관리자 화면의 설정에 가서 활성화해 줍니다.

 


업데이트 계획

 

1. 비회원, 회원별로 구분지어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설정 기능

2. 난수를 발생해서 해당 난수를 메일로 받아서 인증받는 방식 추가

3. 인증받을 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게시글의 확장변수로 넘기는 기능 추가

4. 이메일 인증 입력 및 확인 페이지를 사용자가 직접 커스터마이징하는 기능 추가

 


 

Atachment
첨부
  • profile
    감사합니다.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 profile
    인증 메일을 받고 이게 뭔가 했네요. ^^*
    email_auth.addon.php 에 도메인을 추가해주니 정상적으로 잘됩니다.
    심플하고 좋습니다.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

    피드백 감사합니다! 인증 메일 받는 부분에서 에러가 있었군요... 다시 한 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소중한 조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