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leHandler::triggerCall('attendance.insertAttendance', 'after', $trigger_obj);

        if ($obj->today_point != 0 && $member_info->member_srl)
        {
            $oPointController->setPoint($member_info->member_srl, $obj->today_point, 'add');

 

//추가 
            $browser_type = getenv("HTTP_USER_AGENT");
            if(preg_match("/앱어전트이름/",$browser_type)) {
                $member_srl = $member_info->member_srl;
                $oItemshopModel = getModel('itemshop');
                getController('itemshop')->giveItem(19681627,$member_srl,1);

             (저의 경우 포인트는 인플레이션 현상 때문에 추가 포인트보다, 아이템샵의 아이템을 지급했습니다.
            }
            //추가 끝
        }

 

 

게시판 스킨에다가 앱으로 설치시 추가적으로 준다는 내용과

 

랜덤 댓글 부분에 앱으로 출석시 보너스~ 이런식으로 안내해뒀습니다.

 

  • profile
    ModuleHandler::triggerCall('attendance.insertAttendance', 'after', $trigger_obj);
    트리거가 작동하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하게될 출석부말고 안드로이드 푸시앱모듈에서 트리거를 생성한다음 해당 펑션에서 처리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