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 떄는 글쓰기시 체크하는 xml를 교체해서 사용해서 체크를 

아래와 같이 해서 insert.xml를  write_form.html에  넣어서 했는데.. 라이믹스 안되네요..이상하게..

 

현재 xe에서는 문제가 없는데 https://xetown.com/qna/566803 이 글처럼 xe에서 지원 되는 게시판중 

라이믹스에서 안되는 게시판 스킨들은 거의 본문글을 사용안함으로 한 스킨들 같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답좀 부탁드립니다. 라이믹스에 뭐가 바꿨는지 하하하하하...

<block cond="$module_info->content_use == 'n'"><!--%import("insert.xml")--></block>
<block cond="$module_info->content_use == 'y'"><!--%import("../../tpl/filter/insert.xml")--></block>

 

 

 

  • profile
    본문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글쓰기 스킨에서 <input name="content">에다가 기본으로 ABC 이렇게 몇 글자 넣어놓고, 나중에 목록 스킨에서 표시하지 않으면 그만입니다. 필터 건드릴 필요 없어요. 스킨 개발하시는 분들도 쉬운 방법을 두고 왜 사서고생을 하는지...
  • profile profile
    앗...ㅡㅡ;; 그렇군요..ㅋㅋ 왜...그것을 두고...쩝... 감사합니다.
  • profile profile

    사용자 입장에서 원치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차라리 그냥 글 내용의 서두 부분을 제목으로 가지는게 더 좋습니다. 운영자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그렇네요.

     

    반대의 케이스인데 좀 애매한 답변이 되었네요 ㅋ

    한줄메모 스킨을 생각하다보니..   

     

    예전 한줄메모는 내용을 사용을 안하고 제목만 사용했는데요.  지금 저희가 사용하는 방식의 한줄메모는 내용을 사용하고 제목은 내용의 서두 부분을 코어에서 가져가기 때문에 제목도 가집니다. 이 방식을 선호한다는 뜻 이었습니다.

     

    컨텐츠의 활용면에서 어느정도 문서내용과 유사성이 있는 제목 또는 내용을 가져야 한다는 입장이라서요.

  • profile profile
    ㅋㅋ 의견 감사합니다. contact 스킨은 뭐...알아서 쓰겠죠..ㅋㅋ 본문 사용안하시는분들은 별도로 사용자 정의로...쓰면 되니..
  • profile
    아, 라이믹스에서만 필터 수정이 안 먹힐 만한 이유가 생각났습니다. 에디터를 사용해서 무의미한 태그나 공백 문자만 잔뜩 집어넣는 등의 수법으로 내용이 없는 글이나 댓글을 등록할 수 있는 문제가 있었어요. 그래서 내용에 최소 1개의 글자나 사진, 동영상 등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등록하지 못하도록 변경했습니다. 필터와 무관하게 문서모듈 자체에서 체크하기 때문에 필터를 수정해도 안 먹힐 거예요.
  • profile profile
    ㅋㅋ 그렇군요..뭐 기진곰님이 가르쳐 주신 방법도 좋습니다. 여러가지 문제 해결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