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가 다 같아서요 이미지를 사이트에 맞도록 변경을 좀 해볼려고 하는되요 

 

이게 한 이미지에 추천,비추천으로 같이 있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

 

https://xe1.xpressengine.com/index.php?mid=download&package_id=22753500

 

위에 있는 것을 사용중 입니다

  • profile
    사이트를 운영하시려면 링크 버튼을 부착 한다던가 하는 일은 굉장히 빈번하게 생기고 위치나 디자인 등을 변경할 일이 굉장히 많습니다. XE가 아닌 다른 솔루션을 사용해도 모두 공통적인 일이죠.

    html과 css 의 기능을 공부해 두시면 비슷한 경우의 모든 것은 다 해결하실 수 있을 겁니다.

    말씀 하신 케이스(애드온 등) 에서는 보통 해당 자료의 tpl 폴더에 디자인 html,css,이미지 등을 위치 시킵니다.


    지금 말씀 하신 대로 각 버튼을 하나의 이미지로 만들어 둔다음 css에서 각 버튼의 크기와 위치를 지정하여 버튼과 매칭되는 위치를 보여주게 처리하는 방식입니다. 각 버튼마다 다른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구요.

    html에서는 각 버튼마다 어떤 css를 참조할지 선언하게 되어 있습니다.


    1.지금 원본이미지와 버튼크기와 위치를 똑같이 제작하여 같은 사이즈의 이미지로 만들어 업로드 하고 파일명과 경로까지 동일하게 하면 버튼이 다 뀝니다.

    2.원본과 크게 다른 디자인으로 버튼을 만들어 버튼의 크기와 위치가 변했다면 각 버튼에 사용된 class명에 해당하는 부분을 css에서 크기와 위치를 다시 잡아줘야 합니다. 물론 이미지파일명을 바꾸셨다면 백그라운드이미지경로파일명 도 수정하시면 되구요.

    이미지교체 + CSS수정이 필요합니다.
  • profile ?
    아 저도 그정도는 알고 있는되요 이게 한 이미지에 있다 보니 맞추기가 아주 어렵네요 ㅠㅠ
    저는 따 분리 하고 싶은데 이것도 쉬운게 아니네요
    아무튼 우리 웹지기님 다시 한번 답글 감사 합니다
    다시 한번 해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