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2
CMS Rhymix 2.0

Mixed Content: The page at 'https://mbong.kr/ub/233989' was loaded over HTTPS, but requested an insecure stylesheet 'http://maxcdn.bootstrapcdn.com/font-awesome/4.3.0/css/font-awesome.min.css'. This request has been blocked; the content must be served over HTTPS.

 

지장은 없어보이는데 이걸 안뜨게 수정하고싶습니다..

어떻게 https를 거치게 하면될까용..?

 

  • profile

    저기 cdn링크를 https 으로 불러오도록 하면 될듯 합니다.

    http://maxcdn.bootstrapcdn.com/font-awesome/4.3.0/css/font-awesome.min.css 이주소 불러오는 곳을 찾아서 바꾸세요.

    보통은 html 안에서 호출하는 경우가 많은데, 가끔가다가 css에서 로딩하는 경우도 잇으니.. 잘 살펴봐야 하는..

    그리고 폰트어썸 버전 높은거 하나 로딩하고 있는거 있으면 저거 로딩안되도록 하는게 나을듯요..

    폰트어썸같은건 레이아웃에서만 호출하도록 하고 나머지는 제외시키는 방향으로 하면 중복 로딩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링크 주소 남겨주실때 메인페이지 링크를 남기시지 마시고 실제로 문제가 되는 게시글 또는 그 해당되는 페이지에서 남겨주시면 답변에 유리할 듯 합니다.

     

    지난번에도 비슷하게 남겨주신적 있는데 지금이야 에러메세지에서 https://mbong.kr/ub/233989 딱 문제되는 링크를 찝어줬지만, 저 정보마저 없으면 답변자는 님사이트에서 문제 찾으러 해매고 다녀야합니다

     

    처음부터 문제를 발견한 실제 링크를 복사해서 남겨주세요 ~~

  • profile profile
    좋은답변 감사합니다.

    중복로딩이 안되게하려면 http://maxcdn.bootstrapcdn.com/font-awesome/4.3.0/css/font-awesome.min.css 이걸 호출하는 코드를 없애면 되는건가용?
  • profile profile
    사이트 페이지마다 그냥 중복적으로 버전 다르게나 혹은 같은 라이브러리 역할 하는거 두개씩 되는지 보시고, 최신버전 아닌거면 다른 코드들은 싹 날리는 방안으로 가셔야죠..

    단순히 그걸 지우라고 답변 한다면 저는 잘못된 답변을 드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이트 마다 방식은 틀리니 정답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