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4
CMS Rhymix 2.0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케치북 게시판을 활용해서 이것저것 도전중인데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현재는 XEtown의 도움을 받아 자동으로 시간과 닉네임까지는 출력한 상태입니다.(readonly)

value값 : "{date('Y-m-d H:i:s')} {$logged_info->nick_name} 님의 Case"

 

추가하고싶은건 게시글을 작성할때사용되는 확장변수의 내용을 넣고싶습니다.

ex) 아래의 내용에서 결과가 성공이라면 Case 앞에 [성공]이라는 글자를 추가하여 제목 저장 하는방법이 궁금합니다.
이미 작성된 게시글의경우 {$document-> getExtraEidValue('확장변수명')} 로 가져올수있는것같은데 이제 작성을 시작한 게시글에서 해당내용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20220808_093902.png

 

 

무더운 여름이 어느정도 지나가고 또 다시.. 장마처럼 비가 내리는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무쪼록 다들 행복한 한주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profile

    해당 목적이라면 확장변수보다 분류 기능 사용하시는게 더 나을것 같습니다. 분류에 성공/실패 두개를 넣고 선택하는거죠.

    확장변수를 반드시 사용하셔야 해도 제목 자체를 수정하기보다는 목록이나 글 열람 화면에서 제목 옆에 확장변수를 표시할수 있게 스킨 수정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profile profile
    그렇군요..ㅠㅠ 확장변수 검색 애드온이 검색하기에 유용해서 적용해보려고했는데방법을 바꿔보던지해야겠네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 profile
    그게 문서 객체가 담긴 변수명이 목록 모드와 본문/글쓰기 모드에서 각각 다릅니다.
    목록에서는 말씀하신 것처럼 {$document->getExtraEidValue('확장변수명')}으로 될 텐데요.
    본문이나 글쓰기에서는 {$oDocument->getExtraEidValue('확장변수명')}로 해주셔야 할 거예요.

    덧붙여, 새 글일 경우에는 담겨 있는 확장변수값이 없을 테니 공백으로 출력되거나 오류를 일으킬 수 있는 점을 감안하셔야 할 겁니다.
  • profile profile
    네 ㅎㅎ 말씀해주신대로 글을 수정하는거에서는 잘 작동하는데
    새글일경우 아예 공백으로 나오더라구요 ㅠㅠ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확장변수검색 애드온 잘쓰고있습니다 ㅎ 좋은애드온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