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쓰는 게시판은 XET 심플보드 - 반응형 게시판입니다. 

 

이전에는 스케치북 게시판을 썼는데, 스케치북 게시판의 경우 "글 작성시 내용 폼에 기본내용 입력"하는 부분에 HTML 태그를 써도 잘 인식이 되었습니다.

 

XET 심플보드의 경우에는 태그 없는 글은 본문에 잘 반영이 되는데, 태그가 들어 있는 "기본내용"은 아래와 같이 게시판 위에 글이 있고, 내용에는 글이 나오지 않는 현상이 있네요. 이미지파일도 하나 태그로 자동으로 들어가게 해 두었는데, 이미지 파일은 뜨지 않습니다. 

 

제작자가 일부러 막아 놓은 것이라면 어쩔 수 없지만, 혹시 해결이 가능한 문제인지 궁금해서 질문을 올립니다. 

 

그리고 이건 추가질문인데....

 

아주 예전에 베타버전으로 올라온 라이믹스 업데이트를 받아서 쓴 이후에....

 

Dash Board에서 모듈 관리 (module) 설정완료하기를 클릭하면 "수정되었습니다" 이후에

여전히 그대로 모듈관리 (module) 설정완료하기 버튼이 사라지지 않고 남아 있습니다. 

 

홈페이지 운영에는 큰 무리는 없지만, 혹시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고 싶습니다. 

 

초보적인 질문에 죄송할 따름입니다. ㅜㅜ

 

글작성미리하기.png

 

 

 

  • profile
    write_form.html 파일

    <input type="hidden" name="content" value="{$oDocument->getContentText()?$oDocument->getContentText():nl2br($module_info->embeddedContent)}" />

    nl2br를 escape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폼 전송을 위해 숨겨진 input 요소로 내용을 추가해주는데, 태그가 이과정에서 걸러지지 않아 브라우저가 잘못 해석하는것이 원인입니다.
  • profile profile
    감사합니다. YJSoft님 말씀대로 escape로 변경하니까 정확하게 반영되네요.
    초보적인 질문에도 답변 달아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