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4
CMS Rhymix 2.0

 

안녕하세요. 타임라인(플러스) 를 사용중인 사용자입니다.

 

기존에 타임라인에서도 하단목록에서 게시글이 초기화되는 이슈가있었는데 타임라인 플러스를 덮어쓰기한 이후에도 게시글을 초기화되는 이슈가 발생해서 문의드립니다.

*기존의 타임라인 /module/timeline 과 타임라인플러스의 폴더명이 동일해서 기존건 mv timeline timeline.bak 으로 변경 후 적용했습니다.

 

증상

ex) https://svrforum.com/best/page/5 페이지에서 게시글 목록을 클릭한 경우 하단 목록이 1페이지로 초기화됩니다.

 

하단목록 관련 설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20715_132258.png

 

추가로 신기한점은 해당 타임라인 게시판에서 글을 선택해서 목록이 초기화된다음

하단 목록에서 설정을 선택하면 타임라인게시판의 설정으로 가는게 아니라 해당 글의 설정으로 넘어갑니다.

20220715_132444.png

 

20220715_132542.png

 

혹시 타임라인(플러스) 를 사용하시는 분들중 해당 증상을 경험하신분이 계시는지 해결방법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 profile
    람보님께서 원격으로 확인해주셨습니다.

    ----------------------------------------------------
    게시판 설정-> 목록 정렬방식에서 문서번호, 오름차순 혹은 내림차순으로 설정해야 정상적으로 페이지 네비게이션이 작동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 외 설정에서는 쿼리쪽 복잡도에 따라 성능이나 다른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timeline.model.php 파일에 getDocumentPage 함수에서 해당 부분 처리하여 return 1으로 강제적으로 보내주고 있었으니.. 굳이 다른 방식이 필요없다면 정렬방식설정을 바꾸시고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 profile ?
    정렬방식 문서번호 말고 다른 것으로 사용중이시면 변경된 코드 알 수 있을까요?
    저도 하단 목록이 1페이지만 나오는 문제로 원하는 정렬방식을 사용하지 못하고 있네요.
  • ? profile
    코드변경은 따로없습니다.. 문서번호로만 가능합니다
  • profile ?
    답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