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4
CMS WordPress

안녕하세요.

 

쇼핑몰에서 사용할 영문 이용약관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제공하는 표준이용약관에는 영문 버전은 제공하지 않더군요..

 

혹시 이 표준이용약관처럼 영문으로 되어 있으나, 부분만 수정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이용약관이 있을까요?

 

아무리 찾아봐도 정보가 없네요 ;;  영문 쇼핑몰을 운영 중이신 분이 계시다면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돈주고 파는 곳들 있을 겁니다. 검색해보세요. terms and conditions online shop 이런식으로요.
  • profile ?
    한글약관이랑 다른곳에서 구하면 두 약관이 서로 충돌해서 문제 생기지 않을까요?
  • ? profile

    영문약관을 준비하는 이유가 다른 국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것일텐데, 한글약관과 영문약관이 같을수가 없지요. 한글약관은 한국내 사정만 고려한 경우가 많아서 국제적 상황에는 잘 안맞죠.

  • profile
    어떤 사이트를 운영하시는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한글 약관을 이야기하시는것으로 봐서 한국과 영어권 국가 모두를 대상으로 운영하시는것 같습니다.

    이경우 굳이 영어 약관을 제공하신다면 한국어 약관의 번역본을 제공한 뒤, 약관 해석은 한국어본을 기준으로 하며 한국 법령에 따라 해석된다는 문구를 추가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관할법 부분인데 https://besuccess.com/insight/terms2/ 이 문서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네이버의 경우 한국어 버전 https://policy.naver.com/policy/service.html 과 영어 버전 https://policy.naver.com/policy/service_en.html 모두 최하단에 약관은 한국어 버전이 정본이며 차이점이 발생할 경우 한국어 버전에 우선하여 해석한다와 네이버와 이용자간 계약은 한국 법률이 적용된다는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변호사와 상의하시는게 좋으실겁니다. 법 관련 부분을 비전문가에게 조언받는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