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4
CMS Rhymix 2.x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남겨봅니다

 

https://xetown.com/point_contents/1096834

자료실에있는 랜덤 게시글 리다이렉트 모듈을 적용하려는 과정에서 게시판별로 url을 자동으로 생성되도록 할수있을까요?

 

카테고리 항목 위에 새로 필터모드와 리다이렉트 모듈을 적용하는과정에서 게시판별 설정이 필요합니다.

 

현재 XE타운에서 배운 정보들로 코드 + 레이아웃을 참조해서 구성했을때 아래와같이 구성하였으나 아래쪽에서  url을 고정이 아닌 수동으로 넣고싶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듈은 게시판 srl + _rand 구성으로 조합중인데 방법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a href="https://svrforum.com/os_rand">{$module_info->title ? $module_info->title : $module_info->browser_title} 랜덤 게시글</a>

 

20220112_094314.png

 

++추가로 하나 더 질문이 생겼습니다 ㅠㅠ

 

타임라인 게시판에는 필터모드와 랜덤게시글 모듈이 적용이 안되는거같은데.. 
timeline 모듈인 경우 해당 내용이 뜨지않도록 변경하는 방법도 궁금합니다

 

20220112_101427.png

 

연초에 또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ㅎㅎ
아무쪼록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기바랍니다~

  • profile

    질문을 정확히 이해하기 어려운 게시글인데요.
    랜덤 게시글 모듈은 관리자 페이지 모듈 설정에서 "모듈 생성" 을 통해서 여러개를 분리해서 작동하도록 만들 수 있고 이때 모듈 생성 단계에서 적용될 게시판을 지정하고 사용할 주소로 사용할 모듈 이름을 입력하게 됩니다.

    이 기본 기능 외 무엇이 필요한 것인지 이해는 못하겠네요.

     

    그리고 질문 중 "게시판 srl" 게시판 모듈 번호 입니다.  

  • profile profile
    네 기본 모듈생성 단계를 통해서 url을 통해 접근할경우 작동에는 문제없고 매우 좋습니다.
    다만 스킨단에 적용하려다 보니

    고정된 url이 아닌 게시판의 변수명으로 접근하고싶습니다.

    <a href="https://svrforum.com/os_rand"> 처럼 고정된형태가아닌 href="{getUrl('','mid',$mid)}"> 처럼 랜덤 변수로 적용하고싶습니다. 다만 마지막에 _rand 는 고정으로 붙게끔요.

    제가 말하고싶은바를 정확히 써놓지 못한거같네요 ㅠㅠ
  • profile profile
    {@ $extmid = $mid . '_rand'}
    <a href="{getUrl('','mid',$extmid)}">타이틀</a>

    이렇게 하시면 원래 게사판 mid에 _rand 를 붙이실 수 있습니다.
  • profile profile
    완전 잘 작동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 profile profile
    php 초급 정도이니 한번 php 에 관해서 알아보시는 것도... 사이트 운영에 큰 자유로움을 얻으실 수도.......
  • profile

    그리고 추가질문 하신 것과 관련해서는 타임라인 모듈의 작동원리를 이해를 정확히 하지 못하는 것 같으십니다.

    타임라인 게시판은 원칙적으로는 더미 게시판입니다. 없는 게시판이죠. 실제로 존재하는 다른 게시판의 글을 끌어와서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필터모드 애드온을 말씀하시는 것이라면 타임라인 모듈에 의존해서 인기,베스트 조건에 맞는 글을 끌어오는데 실존하는 실제 1개의 게시판에서 정렬해서 보여주는 것입니다. 필터모드 애드온 자체가 타임라인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타임라인으로 지정한 더미 게시판은 사실 게시글이 없습니다.(혼용하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만..) 게시글이 없는 더미 게시판에 무언가를 적용해도 없는 글을 추출할 수 없습니다.

     

    그림으로 보여주신 인기글 랜덤글을 구현하시려면

     - 랜덤 게시글 모듈에서 인기글에 해당하는 추천,조회수 조건 등을 반영해서 랜덤하게 뽑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야 합니다. 

     - 랜덤 게시글 모듈에서 인기글을 뽑을 대상이 되는 게시판들을 지정하는 건 이미 가능하죠.(타임라인 용 더미게시판이 아닌 실제 게시판들을 복수로 지정)

  • profile profile

    네 타임라인 모듈의 작동원리는 어느정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글 질문의 요지는 타임라인게시판에서 위 필터모드/랜덤게시글 이 표시되지않도록 하는 방법을 문의드린것입니다!

     

  • profile profile
    타임라인 게시판에는 필터모드와 랜덤게시글 모듈이 적용이 안되는거같은데..

    라고 적어주셔서 이부분 설명을 드리려고 길게 설명을 드렸습니다.
    질문의 요지는 타임라인 게시판 구분해서 원 게시판명 출력하는 것은 검색하시면 많이 나올테니 거기 조건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profile profile
    앗 넵넵 ㅠㅠ 제가 헷갈리게 적었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항상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이 갑자기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복 많이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