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3
CMS Rhymix 2.x

호스팅 초기화하고 라이믹스 설치, 스킨 테마 설치, 애드온 1개 설치 상태에서 테스트 겸 가입을 했는데

아래 메시지가 떠서 찾아봤습니다. 다시 뜨나 여러번 가입을 해봤는데 안 뜹니다 ㅠ

 

ajax 모듈이나 애드온을 사용할 때 네트워크 통신 때문에 생긴다고 해서

기능이 단순한 애드온이라 소스를 봤는데 ajax 관련 코드는 없었습니다.

 

그럼 스킨 테마 때문에 발생한 문제일까요?

라이믹스에서 발생한 문제일수도 있을까요?

 

주석처리보다 문제의 원인을 찾아서 해결하는게 좋다는 댓글을 봐서 어떻게 조치하는게 좋을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구매한 스킨입니다.

 

KakaoTalk_20210616_135759349.jpg

 

  • profile
    url 남겨주세요
  • profile profile
    아래 기진곰님 말처럼 그런거 같아서 다시 보게되면 발생 상황을 좀 더 구체적으로 기억해서 문의 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profile

    0번 에러는 아예 서버에 접속을 하지 못한 것입니다.

    member.procMemberCheckValue는 애드온에서 사용할 만한 기능은 아니고, 회원가입시 아이디나 닉네임이 중복되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위한 ajax입니다.

    https를 사용하는 사이트에서 http로 접속하려고 하거나, www가 붙은 주소에서 www가 없는 주소로 접속하려고 하는 등, ajax 작동에 필요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브라우저 보안정책상 차단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시 시도했더니 오류가 없다면 아마 처음에만 잘못된 주소로 접속하셨나 봅니다.

  • profile profile

    오늘 아래 얼럿이 떴는데 스킨 업데이트 이후 부터 보이는거 같아서(추측), 스킨 영향이 있을 수 있을까요?

     

    - 게시판 댓글 작성 시 노출

    1.jpg

     

    관련글

    https://xetown.com/questions/1385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