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3
CMS Rhymix 2.x

게시판에서 리스트나 댓글 리스트에 제가 쓴 글에만 색을 달리 할 수 있을까요? 익명방에서 다 익명으로 뜨고 작성자만 표시가 되서 좀 불편하더라구요 내가 쓴 글 찾는 것도 헷갈리고 ㅜ

 

익명 텍스트에 색깔 넣는 정도면 어떨까 싶은데 별도로 지금은 개발해야 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리스트에는 음영을 넣어야할지 고민이 필요할거 같네요 ㅠ

 

따로 모듈이나 그런게 있긴 한지도 궁금합니다! 

 

 

 

아 그리고 이미지를 직접 안 올리고 다른 사이트 이미지를 소스로 가져와서 올려도 트래픽은 동일하게 먹는거 맞나요~?

이미지는 못 올리게 해뒀는데 이미지 소스로 가져와서 등록하던데 이거까지 막을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찾아보니 에디터 > html 허용 금지 라는 항목이 있던데 이거 적용하면 이미지 소스로도 못 쓰는거 맞을까요?

 

 

  • profile
    익명 게시판에서 "글쓴이 member ID == 로그인 member ID"일 경우, 색상을 바꾸려면 스킨에서 조건문 달아서 바꿔주면 되겠죠.

    이미지를 링크로 연결하는 것은 트래픽 소모 안합니다. 브라우저에서 웹 페이지 띄울때, 그쪽 이미지 링크에서 다운받게 되는 것이니까요.

    외부 이미지를 허용할 경우, 게시판 썸네일로 만드는 기능에 주의해야 합니다. 썸네일은 내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외부 이미지가 저작권 있을경우, 썸네일 때문에 운영자가 저작권 위반하는 셈이 됩니다.
  • profile profile

    아하 한수 배워갑니다~

    카페24는 외부 이미지도 트래픽으로 일부 소비한다는 글들이 있어서
    크롬 - 네트워크로 테스트했는데 사이즈가 체크되는거면 트래픽이 소비되고 있는걸로 봐도 될까요?

     

    카페24 고객센터에도 이런 문구가 있는데 호스팅마다 다를 수 있을거 같기도 하네요 ㅠ

     

    ③ 웹페이지가 화면에 보여질 때에 해당 웹페이지에 속해있는 모든 구성파일들을 모두 전송하기 때문에, 이미지게시판을 이용하실 때에는 한 페이지에 나오는 이미지 개수를 적게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트래픽.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