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PHP PHP 7.0
CMS Rhymix

사이트 특성상 중문으로 운영하고 있는데 라이믹스나 XE는 기본으로 한글폰트를 메인으로 하는 CMS다 보니 중문을 지원하는 폰트가 설정이 되지 않아 라이믹스 scss 에 마이크로 소프트 야헤이 [윈도우즈 중문기본폰트]를 추가하였으나 아래 이미지에 보이는것처럼 적용이 안되네영 

 

54.jpg

 

사이트는 Segoe UI라는 폰트로 설정이 되어서 중문폰트 사이즈가 길쭉날쭉 해져 있는데 레이아웃[마카롱 비기닝]과 게시판 [아플로스 게시판]에는 직접 폰트를 설정할 수 있어서 게시글은 제대로 마이크로 소프트 야헤이가 적용이 되지만 인덱스 페이지에 위젯[제목 및 요약글]이랑 메뉴는 전부 Segoe UI로 적용이 되어 있네요. 

어디를 수정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계시면 가르쳐주시기 바랍니다. 전에 CSS파일에서 import란 문구로 강제로 적용하면 된다고 하는데 관련 글을 찾아 볼수가 없고 사이트 폰트를 정확히 적용하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XE는 몰라도 라이믹스에서만이라도 추후버전에 기본 폰트에 마이크로 소프트 야헤이 [Microsoft YaHei]를 추가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profile

    폰트를 강제로 지정하고 있는 _reboot.scss는 라이믹스 코어에서 제공하는 파일이 아닙니다. 레이아웃이나 스킨에서 폰트를 임의로 지정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라이믹스 기본 폰트는 선택지에 없더라도 그 밑에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 "Microsoft YaHei"만 쓰시면 되고, 한자 이름은 필요없습니다.

  • profile profile
    네 라이믹스 기본 scss파일에 따옴표식으로 마소 야헤이폰트를 추가해도 여전히 Segoe UI로 적용이 되어서 질문을 드리는겁니다. 기진님 감사합니다. 일단 레이아웃 스킨쪽을 한번 뜯어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