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재 이니시스  상점아이디가 나온상태에서 테스트 중입니다.

 

2. pc화면에서 물건을 담고 결제방법을 카드로 선택 주문을 하면 정상적으로 이니시스 카드사 결제 화면까지 진행됩니다.

 

3. 모바일화면에서 물건을 담고 결제방법을 카드로 선택 주문을 하면 이상하게 아래 화면이 나오면서 "결제가 취소되었습니다. 취소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  즉 취소화면이 보이면서 이니시스 모바일 카드 결제화면로 넘어가질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1.jpg

 

4. 결제모듈 > 결제내역에는 정상적으로 주문한 내역이 들어 있습니다.

2019-06-06 21,50,35.JPEG

결제내역에는 결제실패로 표시됩니다.

2019-06-06 21,50,35.JPEG

5. 결제모듈(epay)에서 설정은 아래와 같이 했습니다.

[pc설정 ]

11111.JPEG

 

[모바일 설정 ]

222.JPEG

 

  • profile

    이니시스 스텐다드 설정에서 무통장을 활성화하신다음 무통장 입금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만약 무통장 입금상태에서도 취소현상과 같이 나온다면 이니시스에 세팅관련 문제일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profile ?

    답변감사합니다.
     

    현재 모바일 상태에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면 이상 없이 주문완료가 되구요.

    가상계좌를 선택하고 결제를 시도하면 상점서비스가 개시상태가 아닙니다.라는 메세지가 보이는 이니시스 결제화면까지 이상없이 진행이 됩니다.

     

    유독 모바일 카드결제만 본문에 기재한 화면으로 넘어가 버립니다. pc화면에서는 카드결제 시 문제없이 이니시스 카드 결제화면으로 넘어가구요. 

     

    참고로 이니시스에서 상점아이디만 발급된 상태이고 카드사 서브몰 심사 진행은 아직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혹시 모바일 결제에서는 카드사 승인이 완전히 나지 않으면 취소로 메시지가 표시되는건 아닌거죠?

  • profile ?

    이니시스 스텐다드 설정에서 무통장을 활성화...
    -> 람보님 cashpay모듈( 무통장입금 )이 아니라  INIpay Standard 결제 모듈에서 무통장을 활성화 하는건가요?

    2019-06-06 22,27,55.JPEG

  • ? profile
    네 해당 이니시스 가상계좌을 열어서 가상계좌를 통해서 정상적으로 결제되는지 확인해보세요.
  • profile ?

    여러번 다시 설치하고 설명서들을 보고 재차 시도 해보고 있지만 유독 말씀 드린 모바일에서만 카드결제/가상계좌 를 선택하고 결제하기를 진행하면 결제가 취소되었습니다..라는 메세지 화면이 계속 출력되고 이니시스 모바일 결제화면으로 넘어가질 못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설정관계, 스킨 등등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지만 잘 안되네요.

     

    1. pc화면

     1) 가상계좌/ 카드결제로 결제 테스트를 진행하면 아래와 같은 이니시스 화면까지 정상 출력됩니다.

    11111.jpg

     

    2. 모바일 화면

    1) 가상계좌 / 카드결제로 결제하기를 누르면 이니시스 화면이 안나오고 아래 이미지의 화면이 출력됩니다.

     2) 주문관리 페이지를 보면 아래와 같이 상태는 진행으로 표시가 되어  있구요.

    77ac9f62320013f69e409f128225eb5a.jpg

    11111.jpg

     

    3) 실시간 계좌이체를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kg이니시스 화면이 정상출력됩니다.

    결제요청이 실패되었습니다. 상점서비스가 개시상태가 아닙니다......

  • ? profile
    PC에서 결제 처리가 잘된다면 모바일결제 처리하는 모듈의 문제이겟네요.. 이 부분은 제가 추후 고쳐야할 사항인듯 합니다. 이니시스측에 한번 문의남겨봐야겠네요.
  • profile ?

    한가지 이상한 부분이 있어서요.

     

    아래처럼 모바일 설정에서 모바일 스킨을 유료스킨으로 지정했습니다.

    11111.JPEG

    카드결제와 가상결제 시도를 하면 설정한 유료스킨의 화면이 아니라 기본 default 스킨의 화면으로 자동 전환이 됩니다.

    1.jpg

     

    유료스킨 폴더내의 파일들을 카트 default 스킨에 넣고 테스트를 해보면 

    구매하기 누르면 에러메세지 화면과 이니시스 모바일 결제화면을 생략하고 바로 완료화면이 출력됩니다.

     

    이니시스 상점id는 나왔는데 현상태에서 카드사 서브몰 심사 신청을 넣어도 반려가 안될지 판단이 잘 안서는데요...람보님 바쁘시겠지만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혹시 정보가 더 필요하시면 말씀 해주시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profile ?

    혹시 연관이 있는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테스트 해 본 서버환경 2군데 모두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습니다.
    ( xe / php 7.2 와 php5.5 / mysqli )

    이니시스 모바일 2.6.3 모듈( inipaymobile)에서 페이지 생성은 정상적으로 되지만 페이지 삭제를 시도하면 잘못된 요청입니다. 라는 팝업창이 뜨고 삭제가 되지 않는 증상이 있습니다.

    이니시스 표준모듈의 페이지 생성 및 삭제는 정상적이구요.

    람보님 디비에서 이니시스 모바일 모듈과 관련된 디비 테이블이 따로 생성되나요? 디비에서 찾아봐도 보이질 않습니다.

  • ?
    같은 문제가 있으신 분은 해결법을 정리해두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 해 주세요.
    https://xetown.com/tips/1228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