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XE타운에 사이트이용자들끼리 배너교환이나 이런것 할수 있는 공간 만들어 달라고 요청을 많이 했지만 그런 공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가 올린 홈페이지 소개는 그냥 광고라 삭제한다고 하는데요.

 

개발자분들은 나름 기여도가 있어서 관련성으로 인정해 주시는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홈페이지자랑에 XE로 만든 홈페이지 소개햇는데 광고라고 삭제하셨네요.

 

구인게시판에 광고주모집은 광고라고 삭제하신 점 회원으로서 인정하겠습니다.

 

그런데 홈페이지 자랑에 올린 사이트 소개가 왜 광고로 삭제가 되는지요.

 

 

그리고 XE와 관련성이 없다고 광고라고 구분 지으시는데 어디까지가 XE와 관련성이 있고 없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 profile

    우선 저번에 한번 '홈페이지 자랑'에 해당 사이트를 게시한 적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며, 다른 광고글과 함께 다시 게시했다는 점에 대해서 그 의도가 '광고 효과를 노린 건 아닌지' 의심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글의 내용도 홍보 내용으로 인식 되었습니다.

  • profile profile
    저번에 올렸다가 지운점 운영이야기에 남겼습니다.
    사이트 운영중단이 되었던 시점에서 홈페이지 소개가 올라가 있다면 당연히 사이트에 실례가 되겠죠. 그래서 삭제했다가 우연한 기회에 살릴 수 있게 되어 다시 소개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자의적이고 차별적인 시선 아닙니까 ?
  • profile profile

    광고글 운운하셨는데. 지금 제가 광고쟁이로 보이시나 봅니다.
    제가 본문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커뮤니티 개설 초기부터 개발자가 아닌 사용자들이 어려움을 겪는 것에 대해 관심을 가져 달라고 요청도 많이 드렸습니다.

    그런데 개발자가 아닌 사용자가 참여할 만한 공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구인(사람을 모집)하는 게시판에 다소 광고성으로 오해 받을 수 있지만 사이트내에 별다른 수단이 없어 게시한게 광고로 보였다면 이점은 제가 충분히 받아 들이겠습니다.

    그렇다고 이런 시각으로 처리하는건 참 게시자로서 의도를 해석한 점 그리고 일방적으로 그렇게 치부해 처리한 점 불쾌하네요.

  • profile profile
    다시 복원할 맘이 없으신 듯 합니다.
    그럼 새로 올리는 글 제 의도를 정확히 밝혀드리니 의도를 파악하시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XE로 만든 홈페이지 회원들과 함께 사용하여 모두 도움이 되는 곳이 되고 싶어 홈페이지 자랑에 게시합니다.

    새로 올리는 글 다시 삭제 되는 일이 없길 바라며 올립니다.
  • profile profile
    팁게시물하고 자료랑 다지우셨네요. ㅠ
    갈등이 원만히 해결되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