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게시판으로 옮기시고, 그것도 모자라 특정인을 대상으로한 글이라며 비밀글로 적용 (사실 https://xetown.com/contact/182579 이 글 읽어보시면 특정인 한명만 '불쾌하다'고 지칭한 것도 아니죠. 결국 캡쳐떠와서 누구 욕해달라고 저격하고, 적반하장식으로 누군가를 악플러로 몰아서 사람 열받게 유도하는 사람들에 대한 제재를 요청했던 것입니다. 일관적인 제 주장이었죠. ) 한 것도 모두 양해했습니다.

 

또한 순전히 제가 예의 이용자한테 하고 싶은 말 다 안하고 참은건 괜히 인터넷에서 추해지는 것도 할짓이 아니고 무엇보다도 운영진 측의 결론을 기다렸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정작 제 요청에 대해서는 피드백이 전혀 없네요. 하다못해 검토중입니다 댓글 하나도 안달렸군요. 그렇게 논의가 오래 걸릴 사안도 아니라고 생각하여 어제 하루를 시한으로 말씀드리기도 했습니다만...

 

운영측에 대단한 실망감을 느끼고, 탈퇴하려합니다. 

 

제가 XE타운에 오는 목적은 XE에 대해 배우고 또 나누고자 오는 것이었지 결코 누구 욕해달라고 글을 올리고, 포인트때문에 이런저런 갈등을 양산하고, 자기 실력을 되지도 않게 부풀리면서 허영을 떨며 선의를 가진 사람들을 이용하는 그런 사람들이 활개치고 다니는 불의가 발생하는 것을 지켜보면서 스트레스받으려고 오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앞으로 운영진이 생각하시는 방향으로 여기가 발전해나가기를 기원합니다. 다만 그 방향이 제가 XE타운에 처음 들어오면서 가졌던 기대와는 맞지 않는 것 같네요. 자료 삭제해주시면 바로 탈퇴하겠습니다. 제가 배포한 몇안되는 자료라도 책임을 져야하니까요.

 

 

plus. 이 글은 누굴 대상으로 한 글이 아니니 비밀글로 지정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 ?
    PartanJoo 님. 대신해서 사과 드립니다. 제 변명을 하자면 정말 오늘 처음 글을 보았습니다. 지금도 과거의 상황은 모른채
    partanjoo님의 늦게 처리된 점을 사과를 먼저 드리고 싶었습니다. 파악후 바로 처리 할수 있도록 운영진게시판에서 의견을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 운영진 의견이 아닌 XE유저로서 의견을 하나더 남기자면 : 늦장 처리에 대하여 화가 나셔서 탈퇴는 안하셨으면 하는 부탁을 드려 봅니다.
  • ? ?
    아니요, 무슨 제 요구들어달라고 이 글 쓴 것도 아니고... 사과하실 필요 없으세요. 이게 발단이 되어 어떤 식으로든 긍정적으로 작용될 수 있는 계기가 된다면 그건 그것대로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탈퇴하기로 이미 마음을 정하고 올린 글입니다. 신경써주셔서 고맙습니다.
  • profile
    헉 ㅠ 우리의 댓글돌이 ! 좋은 자료였는데 ~
    잘해결 되길 바랍니다.
  • ?
    자료 내려진 것 확인했습니다. 이 글 지우셔도 상관없습니다.
  • profile
    저도 무슨일이 일어났는 지 확실히 모릅니다. 관련글이 삭제되어서 파악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지금 이 일을 확실히 아시는 분들은 <날아라, xestudio, PartanJoo님>이신 건 확인되었습니다.

    이런일이 다시 한번 더 발생하지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탈퇴하시더라도 지켜주세요.
  • profile

    자게에 올렸다가 지우고 여기에 새로 올렸다가 비밀글로 수정한 것인 줄 알았는데, 관리자에 의한 이동 및 비밀글 처리가 된 것이군요.
    해당 글은 비밀글이 되기 전에 읽었는데 크게 문제되는 내용은 없었다고 생각하는데...

  • profile profile

    당사자끼리 다시 싸움 일어날 조짐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급히 비밀글로 처리하였습니다.

    또한 해당 글이 운영진에게 하는 얘기였죠. 공개적으로 할 얘기는 아닌 것 같다고 판단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