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게시글에 멘션을 추가해 읽으셨을 것으로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으신 것 같아 정식으로 문의 드립니다.

 

https://xetown.com/topics/1226128

 

 

 

 

34a550f981d28f74d871b8c866bce668.png

 

보시면 최근 애드센스에서 위와 같이 소유하지 않은 사이트에 애드센스가 게시되어 자신의 광고id가 감지 될 경우 이렇게 해당 사이트 소유주에게 저런 파일에 위와 같은 형식으로 등록을 요청하라는 경고가 뜹니다.

 

 

 

https://xetown.com/ads.txt

 

아마 지금 XE타운의 것을 등록하신 것 같은데 이번 이슈를 잘 분석해 보시면 지금 등록되어야 할 대상이 타운의 것이 아닌 여기에 애드센스를 노출시키고 있는 회원들의 id 들입니다. 정회원 이상에게 활성화된 기능으로 회원정보에 id가 입력되어 있어 따로 신청을 받지 않으셔도 id는 확인 가능하십니다.

 

이부분 등록을 해주시지 않는다면 저 경고를 계속 봐야 하고 또 경고가 단순 경고가 아닌 실제 수익에서 제외되는지도 알아봐야 하는 상황이라 등록을 해주시는게 정확한 해결책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답변을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 profile
    검토중입니다. 1~3일 내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profile profile

    무슨 이유로 https://xetown.com/ads.txt
    위 파일을 등록하신지 모르겠지만 만약 저 파일을 업로드 한 후 타운에 게시된 애드센스 모든계정에 문제가 발생한 것이라면 저 파일을 삭제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검색문서 중 이글루스 블로그 루트 도메인에 위 파일을 올리는 바람에 서브도메인 모든 블로그의 애드센스 계정에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고 파일을 삭제하는 헤프닝이 있었던 것이 확인됩니다.

    아마 추측으로 등록된 파일에 1개 계정만 들어가 있어 나머지 계정에 영향을 주고 있는 듯 합니다.

     

    지금 현재 실제 애드센스도 출력이 차단되고 있는거였네요.

  • profile
    죄송합니다. 예상보다 답변이 늦어졌습니다.
    말씀하신 사실을 확인하였으며, 일단은 삭제 조치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