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있어서는 안 될 일이 발생했습니다. 제가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해서 결국 이곳을 찾았네요.
혹시 읽으시고 저에게 도움이 되거나 해결 방법이 있으면 꼭 좀 부탁드릴게요. ㅜ.ㅜ 제발여~~
1. 윈도우10 사용중 HP 관리자에서 디스크 복구 시점을 만들라는 메세지 뜸.
2. 해 놓은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서 디스크 복구를 시작하고 마지막에 저장 위치를 자동으로 지정되어짐.
3. 생각지도 못하고 그냥 K 드라이브 (삼성 포터블 외장 하드 1TB)를 클릭해버림.
다른 일을 하는 중이라서 정말 생각이 없었죠.
4. 복구 디스크가 완료됐다는 메세지가 뜸. 그리고 확인을 하는 순간.. 헐~~ 천지가 무너지는 순간...
5. 1TB 디스크가 32GB 용량으로 바뀌고 K 드라이브명이 '복구'라고 바뀜.
6. 부랴부랴 디스크 복구 프로그램을 찾다가 Recuva 라는 프로그램으로 검색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 이제 어떻게 해요? 그 디스크에는요...
애들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 촬영한 모든 사진 수 천장과 동영상, 각종 문서자료와 없어서는 안되는 여러 문서등
아마도 파일 개수로 따지면 몇 만개는 될 텐데 방금 완료했는데 찾은 파일수 1,900개 정도... 하~~~
방법이 있을까요?
소중한 사진들과 문서는 정말... 날아 가면 안타깝죠.
저 같은 경우 가끔 인화를 해둡니다.
추리고 추려서 50~100장 정도씩 .. 마음 편하고 생각 나면 (생각이 나지 않아도) 보기가 쉬워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