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 연장갱신 후
일부 LG U+이용자 분들이 접속이 안된다고 하시네요.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도메인.COM"의 서버 DNS 주소를 찾을 수 없습니다. DNS_PROBE_FINISHED_NXDOMAIN

 

http://www.netiskorea.com/atboard_view.php?grp1=support&grp2=qna&uid=7849

위와 똑같은 증상입니다.

 

구글링해보니, 클라이언트가 해결하는 방법은 소개되어 있는데

관리자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접속이 안되니, 없어졌나보다 하고 그냥 접속을 접으시는 것 같습니다. ㅠ

  • Lv19

    통신사 DNS와 도메인 네임서버간 통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경우 클라이언트에서는 네임서버를 구글 네임서버(8.8.8.8, 8.8.4.4)로 변경하면 접속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사 네임서버 문제라 딱히 관리자 입장에서는 할 수 있는것이 없습니다.

  • Lv37

    사용하시는 네임서버가 안정적이지 않은 경우 통신사에 따라 간헐적으로 접속이 안 되는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아래의 표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입니다.) 모든 방문자에게 네임서버를 바꾸라고 할 수는 없는 일이니, 님이 사용하시는 네임서버를 바꿔보셔야겠네요.

     

    방문자  ↔  U+ 네임서버  ←(접속장애)→  님 네임서버  ↔  님 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