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를 xe로 맘에 들게 만들었지만.. 이 홈페이지를 알릴 방법이 없네요.
1달이 넘어가는데, 막막하네요..
단순히 개인 sns에 올려서 홍보중인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 다양하게 홍보중인데..
그 링크를 통해서 들어오는사람뿐입니다. 검색으로 들어오는 사람이 없어요..
구글에 이 홈페이지에 쓴글이 노출되긴하지만, 10페이지 이후에 노출이 됩니다. 글은 22개 정도 썼는데..힘드네요.. 아직도 양이 적은걸까요?
그냥 블로그로 했다면, 노출이 더 잘 됐을것 같기도하고..괜히 xe를 사용했나..싶기도하고..(게시판때문에..)
seo도 최적화해서 사용중인데..
구글 웹마스터에도 등록하고, 글 쓸때마다 Fetch As Google 도 해주고..
네이버에는 웹마스터도구로 등록도 안돼고,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로는 색인도 안돼더군요.. 구글은 잘 나오는데 말이죠..
그래서 네이버에는 이 홈페이지의 글들이 전혀 나오지 않습니다. 사이트도 노출이 안됍니다. xe로 만든것좀 챙겨주지..
보통 사이트명 검색하면 나오기마련인데,,웹마스터도구가 바뀐후로..안나오네요.. 어느정도 트래픽이 있어야한다는데,, 정확한 이유도 안알려주고, 네이버에 사이트명 조차도 검색이 안됍니다.
글을 무난하게 잘썼다고 생각하는데, 이 글이 검색이 거의 안됀다고 보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구글에 노출되려면 트래픽이 높아야한다는데, 검색도 안돼는글의 트래픽을 어떻게 올려야할까요..ㅠ
다들 새로 만든 홈페이지 어떻게 운영하고 계신가요..
답답한 마음에 하소연해봅니다. 글이 뒤죽박죽이네요 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2개요?
꾸준히 해보세요 저는 지금 아무런 지식없이 8개월째 취미삼아 운영해보고 있는데
지금은 상위에 노출된 글도 어느정도 있고 대부분 네이버 검색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꾸준함, 질 좋은 컨텐츠, 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