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없이 국제전화가 와서 받아보니 결제가 안되고 있으니 인보이스를 확인해보라고..
당황해서 콘솔에 접속 시도하니 비밀번호가 안맞는답니다. 얼른 변경해서 들어갔더니
사용하지도 않은 서비스에 대한 청구내역이..
다행히 얼마 전에 분실신고했던 카드라 실제 결제는 안되었고,
전화 걸어서 짧은 영어로 겨우 겨우 문의하니 디테일하게 확인해보고 답변 준답니다.
일단 인스턴스는 삭제하고 예산 할당도 꺼놓긴 했는데.. 뭐 이런 일이 있나 싶네요
고객지원 내역을 보니 중간에 아마존에서 뭔가 이상을 느껴 인스턴스를 중단시킨 것 같은데,
본인이 맞으니 다시 활성화 시켜달라고 요청한 내용이 있네요..
싸이코패스가 따로 없습니다.
조치를 어떻게 해줄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이용하고 계시거나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