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9월 마지막출첵 했으니 일년 개근이 3개월 남았네요...ㅎ~


매일매일 비슷한 시간에 출첵을 하는데 일요일이 항상 출석이 늦어요. 


잠 자느라 바빠서 출첵 못할까봐 전전긍긍 합니다...ㅠㅠ


일년 개근을 준비 하시는분 홧팅하시고 출첵 잊지 맙시다요...^^

아파치

profile
Rocky9 리눅스 APM설치 스크립트 AAI를 배포중 입니다.
https://apachezone.com
https://nanoomihost.com/
  • ?
    저는 출석체크 다 포기한.. ㅠㅠ
  • ? profile
    에고~ 내년에 일년 개근 다시 도전해 보세요...^^
  • profile
    석 달 남았다니... 대단하십니다.
    전 연초에 잠수를 탔던 바람에ㅠ
  • profile profile
    이왕 시작 했으니 끝을 볼려구요...^^
    근데 두번하라면 안할듯 싶네요...ㅠㅠ
  • profile
    저도 오늘 비슷한 글을 올리려고 했는데, 왠지 아파치님이 올리실것 같더라구요.

    1년 개근 준비하는 분은 아파치님, @제이엔지 님, 저 이렇게 셋 같습니다.
  • profile profile
    점점 일년 개근 하시는분글의 숫자가 줄어 드는것 같아 맘이 아프네요....ㅠㅠ

    암튼 셋이서라도 홧팅 해봐요!!!
  • ?
    흐미 미리 축하드립니다.
  • ? profile
    감사합니다. 일년개근하면 포인트 쏘겠습니다......ㅎㅎ
  • profile
    아파치님은 참 부지런하십니다~ 일도 부지런히 하시고 출췍도 부지런히 하시고 ... 전 진작에 포기한지 오래됩니다 ^_^
  • profile profile
    개인적으론 게으름의 극치인데 일하는것과 마음먹은건 꾸역꾸역 끝까지 해냅니다....^^;;
  • profile
    1년 개근이 눈앞에 있다니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ㅜㅜ
    저는 늘 하루 정도를 놓쳐서 한달 개근조차 어렵네요....
  • profile profile
    저도 하루 결석하면 다 내려 놓고 싶을것같네요...ㅠㅠ
    그러지않게 열심히 출첵 해보겠습니다.
  • profile profile
    오늘 10월 1일이니까 다시 새롭게 다짐하고 출석체크 시작합니다 ㅎㅎ
  • profile profile
    홧팅요!!!
  • ?
    잊고 있었는데 내년에는 한번 도전해볼까 싶습니다.
    올해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 profile
    내년에 꼭 성공하시길 빕니다....^^
  • profile
    저는 2일을 빼먹어서 아쉽게도 다음달에 도전합니다. ㅎ
  • profile profile
    아깝지만 다시 도전!!! 홧팅요!!!
  • ?
    진짜 일년개근은 대단한거 같아요. 한달 개근이야 마음을 먹으면 어케든 하지만...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당!^^
  • ? profile
    쉽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이쪽에 신경이 쓰이기는 하네요...^^(;
  • ?
    일년개근 이라니... 매일 이 사이트에 들어오며 출석체크하는 것도 쉽지 않으셨을텐데 대단하시네요..!
  • ? profile
    쉽지도 않았지만 그리 어렵지도 않은듯 싶어요...^^
    조금 신경 쓰이는정도랄까요. 준그루님도 내년에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