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가장 뜨거웠던 natura님의 플로팅 팝업 비디오 애드온(https://xetown.com/lakepark/589403)!

 

저도 습작 삼아 요래조래 참조하면서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무려 이것이야말로 처음의 애드온! 두둥)

애드온이라고는 하지만 그냥 스크립트 파일만 추가시켜줬어요ㅋㅋㅋ

 

감상ㅋ : http://bit.ly/2qUg1cO

(아참, 모바일에선 안 돼요~)

윤삼

profile
아무래도 중급 초반 수준의 코딩 오타쿠인 것 같습니다.
  • profile
    멋지네요. 이건 어떻게 설치할 수 있나요?
  • profile profile
    그냥 jQuery에 의존해서 만들어본 개인용 습작이에요ㅎ
  • profile
    멋집니다. 어제 방문해서 봤는데...

    플로팅 될 때 빠르게 깜빡깜빡거리고 나타나지 않다가 조금 더 내리면 정상적으로 나타납니다.

    그리고 어떻게 하신 것인지 모르겠지만 원래 동영상 부근으로 스크롤해서 업하면 플로팅 윈도우가 사라지는 점은 참 좋습니다..

    플로팅 윈도우가 나타나고 사라질 때 조금 자연스러우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 profile profile
    요즘 데탑이 고장 나서 노트북의 IE11로만 보다보니 브라우저 크로스 체크를 못했어요;;;

    플로팅 사라지게 하는 건, 아이프레임 요소의 top 값과 height 값을 더하면 bottom 값이 되는 셈이서, document의 스크롤탑 값이 아이프레임의 bottom 값 이하가 되면 원래 영상으로 넘어가게 했어요.
  • profile profile
    마우스 스크롤 다운이 아니라, 브라우저 스크롤바를 직접 내릴 때 말씀이신가요?
    다시 보니 브라우저 테스팅으로 끝날 문제가 아니네요ㅠㅠ
  • profile
    그러시구나. 이런 좋은건 사용할 수 없나봐요. ㅜ.ㅜ
    테스트 페이지 가봤어요. 동영상이 브라우저 상단에 조금이라도 걸쳐 있으면 아래에는 깜빡이면서
    표시가 되지 않네요. 완전히 동영상을 상단의 경계선을 지나야 아래에 표시가 되요.
  • profile profile
    아, 진짜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테스트를 해봐야겠네요ㅠ
    그리고, natura님의 애드온을 써보세요~ https://xetown.com/lakepark/589403
  • profile
    동영상에 밑으로 가면 동영상이 사라지다보니 그만큼 스크롤이 빠진공간만큼 올라갑니다 애매한 위치에있으면 무한루프가 발생해요
  • profile profile

    네, 그래서 일단 불만족스럽긴 하지만 아이프레임에
    <div style="width:'+w+'px;height:'+h+'px;display:inline-block"></div>
    wrap을 씌워봤어요;;;
    근데 이게 근본적인 대책인지는 흐음...

  • profile
    플로팅으로 전환될 때 반짝거리지 않게 했고, 전환 시점도 동영상 bottom이 아니라 동영상 세로의 중간으로 바꿔봤습니다.
    역시 공개해서 코멘트 받으니까 더 발전이 생기네요! 감사합니다!!
    @간장게장님, @xe왕초보님, 감사합니다!!
  • profile profile
    능력이 대단하시네요. 부럽습니다. 이렇게 작업을 하는것도 부럽고 수정을 금새 하는것도 부럽고 모두 부럽습니다.
    그냥 부럽다는 말뿐 할게 없어요. 부럽다. 부럽다. 부럽다. 부럽다. 부럽다. X 1,000,000,000,..............
  • profile profile
    중요한 건 컨텐츠를 채우는 건데 이렇게 프레임만 잡고 있는 형편인데요ㅠ
  • profile
    스케치북 세팅 + 플로팅... 완벽 bbb 훌륭하세요 8ㅅ8
  • profile profile
    스케치북을 가볍게 좀 만들자는 게 목표였는데 어느덧 이 지경까지 됐어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