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이 관리자에게 쪽지 보내는 모듈 제작하고 있습니다.

 

https://github.com/bjrambo/xe-msgtomanager

 

아직 미완성이고 쪽지 보내는 페이지 및 정상 쪽지 보낸것까지 구현되어있습니다.

 

게시판을 통해서 손님에게 열어둔 게시판에 부담스러운 게시글 작성 페이지를 안주어도 관리자에게 비밀형식으로 쪽지를 주고 받을 수 잇도록 하는 모듈이에요.

 

간단하게 로그인제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할때 로그인의 대한 문제라던지 비회원 상태의 여러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듈이에요.

 

당연히 회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에요.

 

추후 추가할 기능.

 

* 제목이나 내용에 답변받을 수 있는 이메일 영역 추가.

* 이메일을 작성하지 않을경우 쪽지 발송 불가능 옵션.

* 쪽지의 대한 로그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로그제공.

* 로그에서 답변작성하여 바로 이메일으로 발송기능 추가.

* 쪽지를 받지 않더라도 알림센터의 커스텀 알림을 통해 알림을 받아 관리자 페이지확인할 수 있는 방법 제공

 

이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

 

@_@ 혹시 아이디어나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면 댓글 마구마구 달아서 의견좀 주세요!

 

이 모듈은 GPL v2 오픈소스로 추후 배포될 예정입니다! 

 

++ 추가

 

그리고 요즘 XE쪽 개발할 내용을 잠깐 안내해드리면..

 

사업적인 부분의 모듈인 문자서비스 관련 모듈도 있지만.. 그 외 오픈소스로 내놓을 모듈리스트로..

 

영상 파일 혹은 사진파일들의 리스트들을 정리하는 모듈을 "제가 필요해서" 한번 제작해볼려고 해요.

 

이 모듈은 제 하드에 있는 파일들의 리스트를 간편하게 제목하고 간편한 정보를 입력하여 파일정리를 간편하게 해두는 용도로 쓰는데요.. 직접 게시글을 수정하면서 어렵게 정리 하는 것보다 간편하게 연계되는 자료들끼리 모아서 정리할 수 잇도록 하는 모듈로 개발할 예정이에요.

 

예를들어서..

 

[161002-170116] TVN 도깨비 HDMI 1080i BJRambo

└170101.도깨비.E01.HDMI.MPEG2.1080i.BJRambo.ts 파일크기 10.8GB

└170102.도깨비.E02.HDMI.MPEG2.1080i.BJRambo.ts 파일크기 10.8GB

 

큰 틀의 저장할 파일이 있다면 그 근틀을 [161002-170116] TVN 도깨비 HDMI 1080i BJRambo 이렇게 지정하고 그 아래에 파일명들을 인식하여 해당 큰틀에 자동으로 붙는 형태로 만들까 해요.. (뭔가 로직 겁나 복잡해질거같긴하지만..)

 

그렇게 해서 이 파일들의 목록을 DB에 저장하여 최종 보이는건

 

스크린샷_020417_023437_AM.jpg

요런형태로 깔끔하게 저장되어서 나오게 하는 목적으로 모듈을 제작할려고 해요.

이 부분의 대한 생각도 혹시 있으면 알려주세요! @_@ 

 

람보

profile
람보입니다.
  • profile
    크아~ 대단하십니다. 비회원 쪽지 모듈은 매우 기대되네요!!